본문 바로가기
life

건대 현애경타로 다녀왔어요 :^) +방문꿀팁

by 반짝반짝S2 2016. 2. 5.


건대입구 1번출구와 바로 연결되어있는
한림타워 오피스텔 509호에 있는
현애경타로!
타로집중에서 현애경타로만큼 유명한곳이 또 있나 싶을정도로
저~엉말 인기있는 타로집이에요

전 지난 2012년 한번 다녀오고 이번이 두번째방문이었는데요
꽤 만족스럽게 타로점보고 왔어요 :^)



제가 4년전에 현애경타로에 처음 갔을때와 큰 차이가 없더라구요. 그대로였어요ㅋㅋ
다만 약간 달라진건 예전에는
현애경선생님이 타로보시는 날이랑 제자분이 보시는 날이랑 달랐던거같은데
요즘에는 제자분은 바깥에 새로 차리셨다는거 같더라구요
제자분 타로집에도 사람 많대요 ㅋㅋㅋ

전 오늘이 연휴 전날이니까 다들 고향가고
아직 퇴근 못하신 분들도 있고 하니까 한가롭겠지? 하고 갔었는데
그거슨 경기도 오산.
전 11시 20분쯤 도착했는데 제 앞으로 2팀 있었어요ㅋㅋㅋ

정식 오픈시간은 12시이지만 4년전에 갔을때도 11시 반쯤부터 문을 여시더라구요
그래서 좀 일찍갔는데 역시나 럭키!
오늘도 11시반에 문을 여시더라구요
앞에 두팀밖에 없어서 20분정도 기다리고 바로 타로점을 볼 수 있었어요
11시 50분쯤 되니까 한산했던 오피스텔이 앉을자리 없이 꽉꽉 차더라구요 ㄷㄷ

아마 11시 50분 이후에 오신 분들은 1시간~2시간 이상 기다리셨을거에요
현애경 타로 보러가실분들은 11시 20분쯤 가서 미리 기다리세요
그게 훠얼씬 편하세요 :^)

전 연애운을 보러 간거였는데
역시나 사이다처럼 톡톡쏘고 시원하게 점을 봐주세요
4년전과 달라진점이라면 사주도 접목해서 보신다는거?
이젠 카드뽑고 생년월일시도 물어보십니다ㅋㅋㅋㅋㅋㅋ

짧고 굵게 타로점보고 나오면서 시원~하니 좋았어요 :^)
아직 한번도 안가보신분께 현애경타로 강력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