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종로 피부관리x광화문 피부관리 테라스인스킨 초초초강추!

by 반짝반짝S2 2017. 11. 29.

종각에 스킨케어샵 있는 줄 아셨어요?ㅋㅋ
전 친구들 만날 때 주로 종로 아니면 홍대어서 만나는데요.
종로 오피스텔 많은쪽에는 몰라도
종각역 젊음의 거리인가요? 그쪽 블럭에
광화문 피부관리 할 수 있는 샵이 있는 줄 저 이번에 알았어요.

위치가 좀...여기저기 다 술집이고 그래서
종각 피부관리 괜찮을까? 싶었는더
세상에네상에!
제가 요 근래 2~3년간 받았던 스킨케어중에
여기가 제일 좋았어요*_*
광화문이나 종로쪽에 직장이 있어서
종로 웨딩관리나 광화문 웨딩관리 알아보셨던 분들,
퇴근하고 종각이나 종로에서 기초 케어 받고 싶으셨던 분들,
제가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추천하고 싶은
종각 스킨케어 테라스 인 스킨이에요.

카카오지도는 뭘 이렇게 복잡하게 알려주는건지...
종로 스킨케어 테라스 인 스킨 가는 길은
종각 대로변에 3층짜리 스타벅스 있잖아요?
그 골목으로 쭉 들어와서 세번째 길에서 좌회전,
스킨케어 전문점이라고 간판을 엄청 크게 붙여놔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남들은 술마시면서 피부 상하게 하지만
우린 퇴근길에 꼭꼭 챙겨 피부관리 한다는거♡

필링부터 스킨케어 마사지, 바디 체형관리까지
대략 받을 수 있는 거의 모든 관리를 한번에 받을 수 있어요 :-)

광화문 피부관리 테라스 인 스킨에 들어오면
다양한 달팡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전 이번에 종각 수분관리 받으면서 달팡 제품 처음 써봤는데 괜춘괜춘ㅋ
허나 달팡때문에 테라스 인 스킨을 초초초강추한것만은 아니에요 :-)



간단히 준비되어있는 탈의실.
스킨케어 받을때는 렌즈 빼는게 좋아요.
그래야 눈도 편안하게 피로 풀면서 받을 수 있어요.

종각 웨딩관리 테라스인스킨에서는
룸마다 관리받는 베드가 2~3개씩 있고
커튼으로 분리되어 오붓하게 관리받을 수 있어요.
제가 받았던 관리는 알로에 수분관리로
달팡 인트랄 제품을 사용하는 관리에요.

간단하게 관리 순서를 읊어보자면

클렌징→x로션(피지 녹이는)→고마쥐(각질제거)→스티머(모공오픈)→포이아로마(혈액순환촉진)→데콜테(어깨마사지, 요게 초강추!)→스크러버(피지긁어줌)→알로에미네랄페이스마사지→달팡인트랄세럼→알로에수분1차팩→냉초음파→모델링2차팩(진정,수분)

요런 코스로 약 80~90분가량 관리가 들어가요.

먼저 베드 누우면 제일 먼저 클렌징을 하는데
클렌징 할때부터 관리사님 손길이 예사롭지 않은걸 느꼈어요ㅋㅋ
클렌징 할 때부터 고마쥐 각질 제거 할 때까지
계속 따뜻한 스팀이 얼굴쪽으로 계속 나와
부드럽게 모공 열리는걸 도와줘요.
보통은 스팀 타올로 올려놓고 모공을 열잖아요.
타올의 열감이 직접 피부에 닿는것보다
스팀으로 하면 온기가 부드렇게 전해지는게 좋더라구요.
시작부터 제대로 관리받는 느낌이 들어 기대감 상승♬

그리고 포이 아로마라고 아로마 오일을 몇방을 떨어뜨려서
어깨와 가슴 마사지가 들어가요.
이게 대박 완전 초대박!!
제가 신체비례에 맞지 않는 가슴때문에 항상 승모근이 굳어있어요ㅠ
그래서 마사지 받는걸 좋아라하는데요.
제는 에스테틱샵을 고를 때도
핸드마사지 스킬이 좋은 관리사분이 있는 곳을 골라요.

피부관리샵에서는 대부분 괜찮은 제품을 써요.
그런데 그 제품이 얼마만큼의 시너지효과를 내는지는
관리사분의 손끝에 달려있다고 생각해요.

종각 스킨케어 테라스인스킨 관리사분들은
너무 힘을 주지 않으면서도 자극해서 노폐물을 빼줘야 하는 림프절 위치를 콕콕 잘 찝어 풀어주신다고 해야 하나?
고런 느낌이었어요.
특히 보통의 스킨케어샵에서는
가슴쪽 마사지는 거의 쇄골쪽 정도만 해주시는데
여기서는 말 그대로 가슴 주변(가슴 주변을 동그랗게 여러차례 풀면서 마사지해주세요),
겨드랑이 주변을 중점적으로 마사지해주시는데
30대 이후로는 가슴, 겨드랑이 마사지가 진짜 중요하거든요.
피부관리 받으러 와서 림프절마사지를 제대로 받다니ㅠ ㅠ
여기 정말 제대로에요.

저는 엄마랑 같이 마사지 받으러 갔었거든요.
엄마는 이사오기 전에 송파에서는 매주 꾸준히 에스테틱 다녔었는데
이사 온 후로는 마땅한 곳을 못찾아서 안다니고 있었어요.
마사지 다 받고 나가면서 여기 다녀야되겠다면서ㅋㅋㅋㅋ

특히 전 여기서 웨딩관리 받아보고 싶은게
웨딩관리는 피부톤이 투영해지는것도 중요하지만
붓기나 노폐물 빼는게 선행되야 피부도 좋아지는 거잖아요.
여기 제품도 달팡으로 좋은거 쓰시지만
마사지 너무 잘하셔서
아마 웨딩관리 받기로 이만한 곳 찾기 힘들거 같아요.
종로, 광화문 직장이신분들 정말 부럽습니다ㅠ

그렇게 초강추 초감동의 어깨, 가슴, 겨드랑이 마사지가 끝나고
피지를 긁어긁어긁어낸 다음

손으로 하는 얼굴 마사지가 들어가고
달팡 인트랄 세럼을 발라주세요.
전 피부가 아주아주 많이 예민한 편이라
얼굴마사지는 굉장히 간단히, 약하게 받았어요.
요 세럼은 피부진정과 자극완화로 차르르한 피부결을 만들어준다고 하는데요.
한번 관리받고 나니 지름신이 스믈스믈ㅋㅋ
누구 프랑스 몽쥬약국에서 달팡 세럼 사다주실 분 없나요ㅋㅋㅋㅋ

달팡 인트랄 세럼을 잘 흡수시킨 후에는
알로에와 스킨을 1:1로 섞어서 수분 1차 팩을 한 뒤,
냉초음파로 피부를 진정시켜줘요.

전 얼굴이 쉽게 울긋붉긋해지는 초민감성피부라
냉초음파하는거 너무 좋아해요ㅋㅋ
간질간질하던 피부가 솨악 시원하지는 이느낌 :-)

마지막으로 피부 진정, 수분 공급을 해주는 모델링팩을 하고
마무리로 간단히 기초화장 발라주시고 80~90분에 이르는 관리 끝!

직장이 광화문, 종로, 종각과 가깝다면
여긴 정말 꼭 한번 가보셔야되요.
마사지 정말 초강추!
전 다음엔 하체관리를 한번 받아보고 싶더라구요.
이런데 하체관리는 수기로 들어가는게 아니라 보통 기계로 진행되려나...
그럼 다음번에 12월 한창 피곤할때 가서
하체관리랑 수분관리 받아보려구요.
진짜 어깨, 가슴, 겨드랑이 마사지 초강추강추.
피부 노폐물 확실히 빼줘서 저 지금 3일째 피부 엄청 편안하고 맑아졌어요 :-)
종로, 종각, 광화문 스킨케어 테라스 인 스킨에서 받으시면
전혀 후회 없으실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