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려(呂) 전통의 힘 키트 산수유담근샴푸와 창포담은 샴푸 사용해봤어요 :-)

by 반짝반짝S2 2017. 6. 29.




인생 최고 머리길이를 찍고 있는 요즘,

머리를 잘라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하고 있어요.
머리가 너무 길다보니
왠만한 샴푸를 써도 머릿결이 푸석푸석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얼마전 무코타 애 클리닉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그나마, 그나마 좀 괜찮아지는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무코타 애 클리닉을 사용하지 않는 날에는
정말...빗자루 같이 푸석푸석해지는 머릿결에
머리카락 무게가 무겁다보니 머리가 축축 늘어져서 고민이에요.
또 제가 지성두피인데 두피가 깨끗하고 화~한 느낌이 나게
세정되는 제품이 없는것 같고...

그러던 차에 
려(呂) 전통의 힘 키트 산수유담근샴푸와 창포담은 샴푸 사용해봤어요 :-)
결과부터 말하자면 전 이샴푸 그냥 그래요 ㅠㅠ

 


하나는 산수유가 들어가서
모근을 튼튼하고 활력 넘치게 만들어준다고 하고,
하나는 창포가 들어가서 두피를 깨끗하게 청소해준다고 하는데
두피가 깨끗해지는 느낌도, 모근이 튼튼해지는 느낌도 
그냥 그래요 ㅠㅠ
그래도 딱 좋았던건 샴푸만 해도 머릿결에 윤기가 좀 돌긴 해요 ㅋㅋ
산수유가 힘을 좀 발휘했나봅니다.





전 본품이 아니라 
100ml 체험단 제품을 받아서 사용하게 되었는데
이게 작은듯 하면서도 용량이 꽤 되서
여름철에 어디 놀러가면서 가지고 가면 참 좋겠더라구요.
완전 휴가철 파우치에 넣어가기 좋게 생겼어요 ㅋㅋ




감기 전 머릿결,
머리가 어깨 아래까지 내려오고
오래전에 셋팅펌 한 웨이브가 어설프게 남아서
머리가 정말...감당이 안되요 ㅠㅠㅠ



거품은 생각보다 잘 나는 편이었고 
머리 감을때도 느낌이 나쁘지는 않았어요.




일부러 샴푸로만 머리를 감고 
린스나 트리트먼트 사용하지 않고 머리를 말리기만 한 상태에요.
감기 전보다 윤기가 좀 흐르는게 보이시죠?
요건 인정 ㅋ 윤기흐르는건 괜찮더라구요.

샴푸라는게 특별하게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는 제품은 아니라서
살짝 애매하긴 한데요 ㅋㅋ
큰 기대 없이 쓰기에는 좋은 샴푸에요.


이 상품은 파우더룸 이벤트를 통해 (주)아모레퍼시픽에서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