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강동구 가족사진, 송파구 가족사진은 에뜨 스튜디오에서 찍으세용♡

by 반짝반짝S2 2017. 6. 7.


엄마가 사진 찍는걸 참 좋아하시는데

다들 엄빠 환갑선물로 많이들 해드리는 리마인드 웨딩은 커녕

우리 가족만 단란하게 찍은 가족사진이 한장도 없었어요.


내년에 동생이 결혼 예정인데

동생이 새 가정을 이루기 전에 

우리끼리(?) 가족사진을 남겨보자는 생각에

강동구 가족사진, 천호동 가족사진으로 유명한

천호동 에뜨 스튜디오에서 가족사진 찍고왔어요 :-)



에뜨 스튜디오 전경 모습입니다.

저는 가족사진만 알고 갔는데

알고 보니 에뜨 스튜디오는 천호동 증명사진으로도 

나름 유명한 사진관이더라구요.

강동구에서 취업사진하면 알아준다고 하네요ㅋㅋ


저희 가족사진 찍으려고 옷 갈아입고 준비하는 동안에도

증명사진 찍고 가신 분이 계셨어요.

저는 얼마전에 저 멀리 대구까지 가서

정말 즉흥적으로 여권 사진을 찍었었는데

완전 폭망 ㅠㅠㅠ

아무리 여권사진 이래저래 까다로운 규정이 있다고 해도

여권 펴볼때마다 정말 안습이에요ㅠㅠㅠ

증명사진은 정말 아무데나 가서 찍으시면 안됩니다 여러분 ㅠㅠ


강동구 에뜨 스튜디오에서는 

증명사진, 여권사진, 가족사진, 우정사진 등등

여러 종류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요

가족사진과 우정사진 찍을때 사용하기 좋은 소품들이 

굉장히 많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


우리 가족도 모자와 머리띠 예쁘게 쓰고

재미있는 사진 많이 남기고 왔어요 :-)

오랜만에 카톡 프로필 사진 바꿨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강동구 에뜨 스튜디오 한쪽편에 이렇게 작게 파우더룸이 준비되어 있어요.

우리 가족은 모두 정장을 차려입고 가서

파우더룸에서 머리도 가다듬고 화장도 고치고

캐쥬얼 촬영시에 여기에서 옷도 갈아입고 했어요.


캐쥬얼 촬영은 청바지만 집에서 챙겨가면 

천호동 에뜨 스튜디오에서 상의를 준비해주세요.

주로 흰티를 입고 많이 하시던데

우리는 핑크핑크 맨투맨티를 입고 찍었어요. 

엄마가 점심먹고나서 앞머리가 약간 숨이 죽어서

사진 보정하면서 앞머리 뽕을 좀 넣어달라고 부탁드려야 하나 걱정했는데

고데기와 드라이기까지 모두 잘 준비되어 있어서 

드라이 예쁘게 하고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남성분들을 위해서는 넥타이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천호동 가족사진 에뜨 스튜디오에는 두가지 타입의 가족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단색 배경으로 유행타지 않고 깔끔한 느낌으로 사진 촬영이 가능하고

한쪽으로는 카페베네를 연상시키는 나무나무한 배경으로 사진촬영이 가능해요.



가족사진 촬영하기 전에 제가 준비해간 카메라로

이리저리 사진을 찍었어요 ㅋㅋㅋ

확실히 전문가가 찍어주시는 거랑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가족들이 예쁘게 차려입고 다같이 사진찍으니까

정말 좋더라구요 :-)



촬영 시작! 요렇게 다양한 종류의 카메라가 있어서

가족사진, 증명사진 등 그때그때 용도에 맞게 찍어주신다고 해요 :-)


그리고 예쁘게 찍은 우리가족사진♡

스튜디오에서 원본사진은 제공이 되지 않아서

요 사진들은 제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이에요.

위에 다같이 정장 차려입고 찍은 사진으로 액자를 만들기로 했고

아래는 캐쥬얼 입고 유쾌하게 찍은 사진이에요.


에뜨 스튜디오 사진사분께서 

가족사진 처음인 우리가족 너무 긴장하고 굳어 있으니까

정말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분위기 풀어주시고

굉장히 친절하게 사진 잘찍어주셨어요 :-)


친구들이 웨딩촬영할때 사진사님이 제일 중요하다고 하던데

사실 그게 사진 찍는 스킬도 스킬이지만

얼마나 사진 찍는 사람들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자연스러운 표정이 나올 수 있게 하는가가 훨씬 중요하겠더라구요.


우리가족도 정장입고 찍은 사진은 분위기답게 단정하게 나왔고

캐쥬얼 입고 찍은 사진은 다양한 소품 알아서 정해주시고

소품에 맞는 포즈 하나하나 체크해주셔서

어색하지 않고 정말 자연스럽게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요런게 사진관의 노하우겠죠 :-)



사진을 다 찍고나서는 이렇게 대형 TV화면으로

촬영한 가족사진을 한장한장 보면서 셀렉할 수 있어요.

정말 하나한 너무 다 예쁘게 나와서 고르기 힘들더라구요 ㅋㅋㅋ

아무래도 집에 액자로 걸어놓을 사진은

캐쥬얼을 입고 유쾌하게 찍은 사진보다는

요렇게 정장입고 찍은 사진이 좋을거 같아서 

아래 위 두장중에 아래 사진으로 골랐어요.


이제 액자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액자 나오면 우리가족사진 자랑하러 올께요!

강동구와 송파구에서 가족사진 찍을 스튜디오 고민하신다면

에뜨 스튜디오 강력 추천입니다!

사진사분 너무 친절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