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글라이드 송탄식 부대찌개 훌륭한 맛 [추천인 hhs0703@네이버메일]

by 반짝반짝S2 2022. 6. 2.

안녕하세요

전업주부 짠테커 반짝반짝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가장 애정하는

간편식 쇼핑몰

글라이드 세번째 메뉴

글라이드 송탄식 부대찌개

소개해드리려구요.

송탄식 부대찌개는

글라이드에서 주문한

간편식들 중에

국요리 국메뉴 3번째 메뉴에요.

송탄식 부대찌개 이전에

글라이드 육개장과

글라이드 닭개장 먹어봤는데

후기는 아래 참고해주세요:)

이번 글라이드 송탄식 부대찌개에는

집에 있는 스팸과 김치를 추가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글라이드는 보통

비닐포장째 중탕해서

수분손실 없이

글라이드에서 맞춰놓은

최상의 맛을 그대로 즐기라고

되어있는데요.

아무리 비닐포장째중탕해도

전혀 무해하다고 써있어도

저는 비닐포장째 중탕하는게

좀 찝찝하긴 하더라구요.

저희는 글라이드 송탄식 부대찌개에

스팸과 김치를 더 넣을 예정이었던지라

어느정도 해동한 뒤

냄비에 덜어 직접 가열했어요.

요상태가 퓨어한

글라이드 송탄식 부대찌개 모습입니다.

햄과 김치가 아직 좀 덜녹았는데

건더기가 꽤 들어있어요.

4,600원에 이정도 퀄리티

정말 엎드려 감사합니다~ 할 정도네요.

저희는 이 글라이드 송탄식 부대찌개에

요런 재료들을 추가해서 넣었어요.

일단 부대찌개 2대 핵심축중 하나인

김치를 추가합니다.

이게 빠지면 부대찌개라 할 수 없죠?

스팸과 간고기 얼려둔게

집에 남아있어서 같이 넣어줬어요.

우리집 요리담당은

빠진 재료 없이 요리하는걸 좋아해서

글라이드 송탄식 부대찌개에

베이크드빈도 넣으려는거

말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진마늘과 고추가루도 추가추가

 

그 사이 밥도 아주 먹음직스럽게

잘 되었구요:)

와중에 딴소리인데

샵블리에서 김포 고시히카리 2kg를

주문해서 먹은지 두번째인데요.

확실히 고시히카리 너무 맛있네요.

찰기가 돌고 밥이 진짜 맛있어요.

샵블리에서 프리미엄 수향미라고

단독런칭으로 이벤트하던데

그것도 한번 사먹어봐야 하나

하고있어요.

마지막에 체다치즈까지 한장 올려

글라이드 송탄식 부대찌개 완성!!

이거 물론 집에서

김치와 스팸을 추가로 넣긴 했지만

넉넉한 3인분~부족한 4인분 양이 나오더라구요.

일단 글라이드 착한 가격에

넉넉한 양까지 합격;)

집에 쟁여놓은 스팸과

김치를 추가해서 드시면

진짜 맛있는 한끼 뚝딱이에요.

사실 글라이드에서 나온대로만 먹으면

단거 좋아하는 제 입맛에도

전반적으로 음식이

단맛이 강하다는 느낌이 있어요.

그래서 집에서 재료 추가하면서

칼칼한맛 더해주면

정말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답니다.

요알못에게 신세계를 열어준

글라이드 간편식.

아직 신규가입 전이시라면

추천인 hhs0703@naver.con 넣으시고

무료체험 상품까지

알뜰하게 이용해보세요!

+

샵블리 신규가입하고

성주참외 2kg 3천원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