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버터맥주 파는 곳 찾아 삼만리 그 결과는?

by 반짝반짝S2 2022. 11. 13.


안녕하세요
전업주부 짠테커 반짝반짝입니다

버터맥주가 핫한지 꽤 된거같은데
요즘 gs 편의점에서 팔기 시작하면서
더 인기가 많아진것 같아요.

버터맥주 파는곳 찾기 힘들다는 이야기도
많이 들었었구요

제가 버터맥주 파는곳 찾아 삼만리 하게 된건
바로 집앞 gs25 편의점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동네 gs25편의점에
당근마켓 편의점 반값택배 보내러 갔는데
맥주코너에
버터맥주가 있더라구요?

여의도 더현대에서만 팔던
그 핫했던 맥주를
실물영접하면서
버터맥주 4가지 맛중
뭐가 제일 맛있는지 찾아봤어요.

보통 버터맥주 추천은
바닐라맛-카라멜맛-아몬드맛-헤이즐넛맛
요 순서대로인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아쉽게도 저희동네 편의점에는
버터맥주 바닐라맛이 없었어요.

그래서 버터맥주 가격이
1캔에 6500원이라 가격이 ㅎㄷㄷ이라
그냥 지나치고 말았어요.
이때 그냥 버터맥주 카라멜맛을 샀어야 했는데


주말 아침 우연히
우리동네gs 어플에
상품찾기 편의점 재고조회가 있는걸
알게 되었어요.


재미삼아 버터맥주 조회조회
버터맥주 트리플에이플러스를 보니
집에서 도보 15분 거리의 편의점에
재고가 무려 3개!!!

그래서 토요일 아침 7시
버터맥주 파는곳을 찾아
원정을 떠나게 되었어요.


그리고 드디어 도착!
근데 없어!!!

어플상 재고조회랑
실제 매장이랑 다를 수 있다는데
이렇게 안맞을거면
아예 저런 기능을
넣지 말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핵분노)



결국 헛탕치고 오면서
전날 봤던 집앞 편의점에서
다른맛 버터맥주라도 사서 들어가야지 했는데

여기도 품절
일요일 아침에도 품절
일요일 저녁에도 품절

역시 있을때 잘해
기회의 여신은 뒷머리가 없다
앞으로 반값택배 부치러 갈때마다
버터맥주 파는곳 찾아
삼만리 하게 될거같아요ㅠ ㅠ

후기를 보니
버터맥주 바닐벝라맛 넘나 독특하니 맛있다던데
너무너무 궁금해요
(뒷북중ㅠ 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