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꺅꺅! 아이허브 첫 구매 택배 도착했어요♬ + 아이허브 할인코드

by 반짝반짝S2 2013. 11. 21.



지난주 목요일 오후, 아이허브에서 첫 구매를 했었는데요!

오늘(수요일) 오후에 우체국 택배로 도착했답니다 :^)

저도 아이허브 택배상자 보고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요일, 일요일 이틀을 빼면 주문한지 4일만에 도착한거나 다름없으니 완전 총알배송!

아이허브 주문하기전에 네이버에서 양털깔창을 주문했는데 아직도 안와요.....

이분 진짜 양을 키우고 있나봐요 ㅠㅠㅠ


여튼!

택배상자 막 자랑하고 싶어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상품들 아이허브 첫구매했는지 살펴볼께용 ㅋㅋㅋ

맘에 드는 상품 있으시면 아이허브 가입해서 구매해보세요.

아이허브는 미국에서 바로 오는데 배송료가 4달러밖에 하지 않는다는 놀라운 사실!

유기농제품, 유아제품, 허브티같은 제품들이 국내에 비해 굉장히 싸다고 하더라구요 :^)



+모든 링크에는 아이허브 제 추천인 코드가 걸려있어요^^

아이허브는 그냥 가입하면 첫구매 40불 이상 주문했을때 10불 할인받는 혜택을 받을 수 없어요!

결재시 추천인 코드 PNG650 넣으시면 할인 적용되고

저에게는 구매하신 금액의 4%가 적립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래요!




택배박스를 열어보니 왠 갱지가 구겨져있나...했더니

박스 남은 공간을 종이가 메우고 있는중 ㅋㅋㅋ

흔들리지 않게 꼼꼼히 포장하고

깨질 수 있는 제품들은 이중포장되어있어서 굉장히 맘에 들었어요.


아이허브 첫구매한 제품들은 넷이서 같이 구매했는데

총 80불정도? 구매했어요 ㅋㅋㅋ




로즈힙오일을 쌓고있던 종이완충재에요.

뽁뽁이는 재활용하기 쉽지 않지만

요렇게 종이완충재는 재활용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그리고 우리의 지름샷 ♡

아이허브 인기제품인 코코아 옐로우 스틱부터

꿀도 있고, 샹달프 쨈도 있고, 프로폴리스 영양제, 치약, 오트밀, 홍차, 로즈힙 오일까지

정말 고루고루 이것저것 주문했어요 :^)



 

  클로버 허니 보러가기

샹달프쨈 보러가기

프로폴리스 영양제 보러가기

천연치약 보러가기

유기농 오트밀 보러가기

코코아 옐로우스틱 보러가기

유기농 비즈왁스 립밤 보러가기

리쉬 얼그레이 보러가기

로즈힙오일 보러가기









꿀이랑 프로폴리스 브랜드가 같은 브랜드였네요 ㅋㅋ

꿀이랑 샹달프쨈이 새지 않고 안전하게 도착해서 너무 다행이었어요 :^)





사은품으로 도착한 유기농 비즈왁스 립밤과

립밤보다 훠어어어얼씬 큰 코코아 옐로우 스틱도 보이네요 ㅋㅋ

요건 워낙 저렴하고 다용도로 쓰기에 좋다길래 한개씩 구매했어요.


로즈힙오일은 다른 오일에 비해 얼굴에 바르고 바로 착 스며든다고 해서 좋다고 하던데

마녀공장 로즈힙 오일이 품절되는 바람에 아이허브에서 구매했대요 ㅋㅋ

냉압착식? 비정제? 이런게 중요하다는데 전 T존은 지성에 지루성 피부염까지 걱정해야 함으로 

로즈힙오일 써보고 싶지만 패쓰입니다 ㅠㅠㅠ

로즈힙 오일도 굉장히 저렴하더라구요 ㅋㅋㅋ





요건 제가 구입한 제품들이에요.

샹달프 오렌지 마말레이드와 프로폴리스 영양제, 코코아 옐로우스틱, 그리고 레드몬드사의 치약!

넷다 첫구매였던지라 고르고 고르고 별로 필요없어보이는건 빼고 또 빼고 고른 것들이라

완전완전 반가웠어요 +_+





예전에 마트에서 샹달프잼 봤을때는 굉장히 작게 봤는데(300g도 안되니 작긴 작아요 ㅠㅠ)

워낙 작다고 생각해서 그런지 도착하니 오히려 좀 커보이더라구요 ㅋㅋㅋ

오자마자 식빵에 발라먹었는데 바로 이맛임!!!!!

우리가 시중에서 사먹는 일반 잼이 설탕물에 과일을 젛어 만든 묽은 잼이라면

샹달프잼은 설탕이 들어가지 않고 인공색소, 인공첨가물,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아 

부담스럽게 달지 않고 정말 맛있어요 +_+

그런데 사실 전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은 제품인 줄 모르고...

크리스마스때 먹으려고 했는데 오늘 오자마자 개봉해서 먹었는데....

설마 한달정도는 냉장보관하면 괜찮겠죠?

아마 그렇겠죠?;;;;

병 어디를 봐도 개봉후 얼마동안 먹으라는지 표시가 없네요 ㅠㅠㅠ


샹달프쨈 보러가기





사실 이 프로폴리스 영양제만 아니었어도...

아이허브 개미지옥에 빠지지는 않았을텐데....

제가 환절기, 겨울철에는 꼭 한번씩 목감기에 걸리거든요.

목감기 한번 걸리면 1~2주정도 고생하기에 면역력을 높여줄만한걸 먹었음 좋겠다-했었는데

아이허브에서 발견한 프로폴리스 영양제!!

프로폴리스 추출액(?)이 있긴 한데 그건 냄새가 너무 역해서 

매일매일 음용하지는 못하겠더라구요 ㅠㅠ

목감기 걸리면 꿀물에 한 5~6방울 타서 먹는게 고작이에요.

그래서 올 겨울 면역력을 길러보고자! 프로폴리스 영양제 구입했습니다 :^)

......그런데 이거 먹고도 올해 목감기 걸리면..............................


프로폴리스 영양제 보러가기





요건 치약치약! 아이허브에 여러가지 치약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요 earthpaste는 아이들이 쓸만한 치약을 찾다가 찾다가 마땅치 않아서 자기네가 만들었다네요 ㅋㅋㅋㅋㅋ

치약 이름이 earthpaste인것도 치약에 들어있는 모든 성분은 지구에서 유래한 성분이라고 하네요 ㅋㅋ

화학적으로 만들어낸 성분이 전혀 없다는사실!


글리세린이며 계면활성제이며 색소며 전혀 들어있지 않은 치약이라

아이들이 쓰기에 좋고 심지어 먹어도 된대요!!!

전 치약을 먹을 생각은 없습니다만 ㅋㅋㅋㅋㅋㅋ

그만큼 몸에 해롭지 않은, 건강한 치약이라는 생각이 들어 주문하게 되었어요.


생각해보면 치약은 하루에 3번씩, 입에 들어가는 제품인데

아무거나 사용하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치약을 너무 화-한걸 사용하면 혀가 둔감해져서

점점 자극적인 음식을 찾게된다는 이야기를 들은적이 있어요.

요리사분들은 특히나 치약 사용에 주의하셔야 할것 같아요!



천연치약 보러가기





마지막으로 코코아 옐로우스틱!

코코아향이 너무 강하게 난다고해서 걱정했는데

정말 초콜렛향이 너무 강하게 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네명 모두 향을 맡아보고 너무 진하다는데 동의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어쩔 수 없는게 이게 정말 코코아버터 100%인지라 

합성착향료를 넣은것도 아니고 코코아버터 자체 향이 발산되는거라 그냥 참고 쓰려구요 

향이 오래 지속되는게 아니라 저는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더라구요 ㅋㅋㅋ


보습력이 굉장히 좋아서 튼살관리하는데도 좋다고 하는데

저는 목주름 관리용으로 사용해보려구요 ㅋㅋㅋㅋ

용기가 너무 허술하다는 의견이 많았는데

받고보지 정말 그래요! 진짜 이상해요-_-

그래도 가격이 너무 착해서 참습니다 ㅋㅋㅋㅋ



코코아 옐로우스틱 보러가기


11월 한달간 아이허브에서 60달러 이상 구매시 배송료 무료에 추가 5% 할인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개미지옥을 경험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ㅋㅋ

특히 첫구매시에는 40불 이상 구매시 10불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서 

이미 25% 할인 받고 들어가는거에요 ㅋㅋㅋㅋㅋ

전 다음번에는 꿀을 구입해서 한번 먹어보려구요 :^)


[shopping] - 적립률 높고 아이허브 적립 가능한 엑스트라벅스(extrabux) 가입했어요♬




추천인 코드는 PNG650입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