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겨울철 가습기는 묻고따지지 말고 그냥 윤남텍 지르시면 됩니다. 사용 3일째♬

by 반짝반짝S2 2013. 11. 18.




그가 나에게 왔습니다...

사지 않으려고 어지간히 애를 썼는데

작년에 구입해서 한번 AS까지 맡겨 나에게 추가비용까지 안겨주었던

나의 가습기가 떠나고 결국 69,000원짜리 윤남텍이 나에게 왔습니다...


사지 않을 수 없었던 윤남텍,

포스팅을 더 읽지 않으셔도 작은 방에서 사용하기 좋고 

청소하기 쉽고 가습기 살균제가 필요없는 간편한 가습기를 찾고 계시다면

그냥 얼른 윤남텍을 지르러 가는게 시간을 절약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며 좋은 쇼핑을 하는 지름길입니다

저처럼 돌고돌아 결국 윤남텍으로 돌아오지 마세요 흙흙 ㅠㅠ


(윤남텍 구경하러 가기)





윤남텍은 가습기와 방향제, 여름철에는 모기퇴치용으로 사용하라는데

모기퇴치용으로 쑥과 계피를 넣어 어떻게 하라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물에 풀어서 가습하라는건가?;;;

(설명서를 오자마자 버려버린 1人)






하지만 최고의 가습기 윤남택의 최대 장점은

아로마 오일을 넣고 방향제로 쓸 수 있는 것도 아니며

쑥과 계피를 넣어 천연 모기향을 만드는 것도 아니며

바로 청소가 엄청 간편하다는 사실입니다.


윤남텍을 사지 않겠다며 대야에 물받아가며 번거롭게 가습기를 씻었던 시간들을 생각하니

잠깐 눈물이 흐르는것 같기도 하고 ㅠㅠㅠㅠㅠㅠ






이게 윤남텍 가습기입니다!

보통 가습기를 생각했을때 흔히 떠오르는 디자인이 아니죠?

전 처음에 이 가습기를 보고 저건 어디에 쓰는 물건인가...했었는데 

2008년 발명특허대전 은상을 수상한 영광의 가습기라도 하더라구요.

가습기 부문 은상인건지 아니면 전체부문 은상인지 모르지만

가습기 부문 은상이라면 도대체 금상은 어떤 위대한 제품일지 너무 궁금하게 만드는 윤남텍!

지인들중 저까지 포함해서 다섯명이 이 가습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그중 세명은 이미 가습기가 있었는데 윤남텍으로 갈아탔을만큼 윤남텍 너무 좋아요+_+

가습기이니 당연히 가습력은 충분히 좋습니다!

다만(?) 우리가 가장 만족스러워 하는 기능은 세척하기 쉽다는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사에 비해 디자인은 조금 볼품없는 편입니다.

물을 받는 수통 전체가 투명한 플라스틱으로 되어있고

분무구가 일반 가습가와 약간 다르다는것 외에는 큰 특징이 보이지 않거든요.





윤남텍 가습기는 수통이 분리가 됩니다.

가습기 전체를 가지고 가서 물로 닦고,

특히 코드와 같은 전기관련 부분이 물에 젖을까 고민하지 않아도 되서 너무 편해요

그냥 슥 들어서 씻으러 가면 되요 ㅋㅋ


사용시 주의사항에 꼭 매일 세척하라고 되어있는데

가습기 내부에 물때가 끼거나 곰팡이가 슬면 호흡기에 매우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고 하더라구요.

그전에는 알면서도 가습기 청소를 1주일에 2~3번정도밖에 하지 못했는데 ㅠㅠㅠ

윤남텍은 밤새 틀어놓고 아침에 씻어서 말려놓고 오후부터 다시 쓰는 패턴으로 이용하고 있어요.


가습기 청소하기 쉬운게 뭐 그리 대수인가, 하실수도 있는데

제가 물병 꽂아서 쓰는 가습기, 진동자가 따로 분리되서 어느용기에서나 이용할 수 있는 가습기

모두 써봤는데 작은 차이가 명품을 만든다는 말이 딱 맞는것 같더라구요 ㄷㄷㄷ

가습기 살균제 이후로 가습기 세척이 굉장히 중요하다는것을 많이 인식하셨을텐데

가습기 세척이 조금이라도 불편하면 귀찮아지고, 그러다보면 매일 씻지 않게 되고 그렇더라구요.

그런 의미에서 윤남텍은 정말 최고의 제품이 아닌가 싶어요!


3일째 쓰고 있는데 저는 분무양을 중간정도로 맞춰서 쓰고 있어요.

가습기 물통에 담을 수 있는 최대양이 1리터인데

분무양을 최대로 맞추면 물이 3~4시간만에 없어지더라구요.

밤에는 중간정도로 틀고 자면 아침까지 분무되고 있어요.

제가 습도계가 없어서 정확히 습도를 알 수 없었지만 

난방을 최소 28도정도로 맞추고 있는것 같은데 목이 마르지 않을 만큼? 습도가 맞춰지는것 같아요. 코도 건조하지 않아요 ㅋㅋ

난방을 더 낮은 온도로 유지하시는 분들은 훨씬 더 습도를 높일 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


아, 다만 제가 윤남텍 가습기를 사용한게 2평남짓한 방에서 사용한거라 

방안 습도를 만족할만큼 유지시켜줬는데

일반 가정집 거실에서 사용하실거라면 장담할 수 없을것 같네요.

최대 분무성능은 1시간당 250cc라고 되어있는데 이정도로 거실같이 넓은 공간에는 어떨지 모르겠어요.

어차피 가습기는 주로 밤에 잠자는 시간에 침실에 트는 것이니 크게 상관없지 않을까 합니다 ㅋㅋ


집에 아기가 있거나 환자가 있어 습도를 맞춰주는것도 중요하시면 청결이 크게 중요하신분들!

윤남텍 가습기가 답입니다 ㅋㅋㅋ 멀리가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올해 구입한 제품들중에 가장 쓸모있고 가장 맘에드는 제품이 요 가습기인것 같네요 ㅋㅋㅋㅋ



(윤남텍 구경하러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