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당신이 여행중 캐리어를 잃어버리고 싶지 않다면? 트래블메이트 여행가방 보호커버 스윗캔디를 주문하세요!

by 반짝반짝S2 2014. 4. 16.





작년 26인치인가 25인치인가 하드커버 캐리어를 끌고 유럽여행 다녀오셨던 엄마, 아빠.

인천공항 입국하는데 캐리어 손잡이가 부서져서 결국 집에 하나 있던 대형 캐리어와 빠이빠이 하게 되었어요.

재방송 엄청 하는 꽃보다 할배, 꽃보다 누나를 본방사수하면서 챙겨보시는 우리 엄마는

올해도 유럽여행을 떠나기로 마음먹고나서 보니 캐리어가 없다며

얼른 커다란 캐리어를 찾아 내놓으라는 특명을 내리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찾다찾다 샘소나이트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정확한 상품명은 아메리칸투어리스터 QUADER SPINNER 77/28 BLUE (32R01003)

AS가 2년이었나? 하는게 가장 맘에 들었어요

(하지만 우리모두는 알고 있습니다....보통 AS 안받고 다들 새로 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 구경하러 가기)


28인치 소프트 캐리어는 처음 구매하는거라서 너무 크지 않을까 싶었는데

역시나 도착한 캐리어를 보니 너무 크더라구요 ㅋㅋㅋㅋ

기대했던 것보다 휠도 덜 부드럽게 굴러가는것 같아 살짝 아쉬웠지만

무게가 가볍고 무엇보다 28인지 치고 10만원도 안하는 가격이 딱 맘에 들었었어요 ㅋㅋ


캐리어 살때 소프트 캐리어 살까 하드 캐리어 살까 고민 많이 했었는데

하드 캐리어는 아무리 카보네이트 소재 100%라고 해도 깨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소프트 캐리어 주문했어요.

다만 소프트 캐리어의 단점이 천이 오염되면 세탁이 힘들다는 점이기에 

캐리어 커버, 여행가방 보호커버를 구입하기로 했어요.


제가 트래블메이트에서 목베개 하나 산 이후로

이회사 여행용품 하나 제대로 만드는 회사라는 믿음이 생겨(목베개 엄청 맘에 들었거든요♡)

트래블메이트에서 캐리어 커버를 구매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도착한 이 아이....

 




우리집 거실 조명이 주황빛이 도는지라 되게 색이 바랜것처럼 사진이 나왔는데

실제로 보면 굉장히.....컬러풀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녀석의 이름은 트래블메이트 여행가방 보호커버(LCS334) - 스윗캔디 (L)(트래블메이트 캐리어 커버 구경하러 가기)
정말 보기만 해도 스윗해지는 저 다채로운 컬러들 ㅋㅋㅋㅋㅋㅋㅋ이게 제가 고른것도 아니고, 또 이제품만 보여준것도 아니고트래블메이트에서 판매하는 캐리어 커버 4~5가지 사진으로 보여주고 엄마가 그중에 하나 고른건데 그게 이거................제가 보여드린 것들 중에 빈티지 핑크 바탕에 비행기 날아가고 우표 붙여있고-해서엄청 예쁜 캐리어 커버고 있었거든요....그것들 다 제치고 엄마가 이걸 고르기에 정말 엄마들은 원색컬러를 좋아하는걸까.....했었는데알고보니 엄마도 이게 맘에 든게 아니라 요 스윗캔디를 캐리어에 씌어놓으면 어딜 가서든 캐리어가 눈에 확 튈것 같아서 골랐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여행만 가면 캐리어가 바뀌는 이상한 운을 타고난 분들,공항에서 짐 찾을때 이게 내 캐리어인가, 저게 내 캐리어인가 항상 헷갈리는 분들,이 스윗캔디 캐리어 커버 씌어놓으면 캐리어 단박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리어 커버 씌우는건 엄청 간단하더라구요.

캐리어 위에서부터 옷 입히듯이 슥슥 내려주고

캐리어 아랫 부분에 애기들 우주복 입히듯이 똑딱이 단추로 톡톡 잠궈주면 끝!

입히기도 쉽고 벗기기도 쉬워서 맘에 들었어요 ㅋㅋ






다시봐도 정말 너무 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들고 인천공항에 가면 모두들 우리 엄마아빠 캐리어 한번씩 쳐다보지 않을까 싶어요.

그 크기에 놀라고 현란한 캐리어 커버에 한번 더 놀라고 :)





캐리어 측면 손잡이 부분은 캐리어 커버 구멍과 잘 맞지 않지만

위쪽 손잡이는 딱 맞더라구요 :)

쫀쫀한 스판재질 커버인지라 캐리어에 딱 맞아서 예쁘더라구요♬

여행다니면서 캐리어가 어쩔 수 없이 지저분해지는데

하드 캐리어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캐리어에 기스가 잘 나지 않게 하기 위해,

소프트 캐리어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캐리어에 때타지 않기 위해

캐리어 커버 하나씩은 장만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p.s 저는 요 캐리어 커버 주문하려고 트래블메이트 공식 홈페이지 가입했는데요 :)

가입할때 친구 아이디 적어주면 가입하시는 분께 1000포인트 더 드린다네요

추천인 아이디 ksypj 에용!

http://www.travelmat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