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위메프에서 구매한 에고스노우 슬립온 이즈베이직 체리[EB-021-W]

by 반짝반짝S2 2014. 4. 9.




작년 겨울부터 에고스노우 플라슈에 완전 홀릭해서 

살까말까 살까말까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사지 않았는데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어오니 이번에는 에고스노우 슬립온이 땡기더라구요


때마침 위메프에서 할인딜도 진행하고 있고 ㅋㅋ

에고스노우 슬립온 디자인이 너무 다양해서 뭘 사야할지 고민되더라구요

그래서 오프라인에서 파는 곳을 찾아 신어보고 골라서 주문했어요

문정동 플레이언가 슈즈모아인가....미안합니다 ㅋㅋㅋㅋㅋ


에고스노우는 위메프에만 단독런칭한건지 아니면 다른 소셜에서도 파는지 모르겠는데

꽤 자주나와서 좋은 가격에 구입하기 좋아요.

왠만하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것저것 신어봤기에 그냥 구입하려했는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34,000원인가 39,000원,

온라인에서는 29,800원인데 위메프 포인트 12,000점 있어서 18,000원 조금 안주고 구입했어요.

상품 위메프 링크는 요기↓

http://app.ac/kawp6DJ83

[EB-021-W]





박스는 튼튼하지 않아도 좋고 

이런 택도 붙여주지 않아도 되요 ㅋㅋㅋ

품질좋고 가격좋은 상품을 내놓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꺼내놓고 보니까 에고스노우 슬립온 이즈베이직 체리 너무 예쁘더라구요 +_+

단가라가 너무 정신없지 않을까 살짝 걱정 되었었고

사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 체리컬러 신어볼때 

하필 피치컬러 니트를 입고 있었던지라 이 컬러가 제일 어울려보이는게 아닌가 싶었는데

오! 다른 컬러 주문했으면 완전 후회할뻔 했어요 ㅋㅋ

볼때는 좀 별로인가? 싶었는데 신어보면 예뻐요 +_+






에고스노우 슬립온 수출을 하는건지 수출을 하고 싶은건지

한국 사이즈 225 외에도 미국사이즈, EU 사이즈 병기하고 있더라구요.

아, 에고스노우 성인용의 경우 사이즈가 225부터 출시되고 있어요.

220 신으시는 분들은 아쉽지만 탐스로 ㅠㅠㅠ





에고스노우 슬립온 이즈베이직 체리가 맘에 들었던 또하나의 이유!

밑창이 분리되더라구요!

탐스는 아마....신모델은 되려나 모르겠는데 구모델은 다 붙어있던데요?

라텍스를 1mm인가 깔았다고 했던것 같은데 뭐 쿠션감이 너무 훌륭하다 이런건 모르겠지만^-^;;

그래도 너무 얇다는 느낌 없이 딱 적당하다 싶었어요.

어차피 우리 슬립온 신고 10km 걷기 이런거 할거 아니잖아요 ㅋㅋ







봐도봐도 예뻐요♡

이가격에 이 퀄리티 정말 괜찮은것 같아요 :)

다만 아쉬운건......탐스 카피 제품이라는거....-_-

뭐 이건 어쩔 수 없는거구요 ㅋㅋㅋ


탐스에 비해 캔버스 천이 엄청 얇아요.

모양이 살짝 안잡힐 정도로, 슬립온 신지 않고 신발장에 넣어두었을때 캔버스천이 살짝 울 정도로 얇은데

신었을때는 오히려 좀 얇은게 착화감이 좋기도 하고

신발이 막 못생겨질 정도는 아니라서 이정도는 넘어갈 수 있을것 같아요 ㅋㅋ

다만 가능하다면 돈을 좀 올리더라도 캔버스 천을 좀 도톰하게 생산했으면 좋겠다는 바램이^^





나름 깨알같은 디테일에 신경쓴 에고스노우 슬립온 ㅋㅋㅋ

신발 뒷축 로고도 가죽으로 박음질되어 있고

바닥도 고무창으로 되어있어서 일반 슬립온보다 훨씬 덜 미끌미끌하대요.

이래서 탐스 안사고 에고스노우 살 수밖에 없었어요 ㅋㅋㅋ

이가격에 이 퀄리티 짜응!




요건 밤에 신발만 찍었을때 ㅋㅋㅋ

신었을때 더 예쁜게 에고스노우 슬립온 이즈베이직 체리인것 같아요 ㅋㅋ

마음같아서는 블루컬러도 사고 싶고 또 약간 베이지랑 샌드 컬러 사이로 나온 그것도 사고 싶고..

이러다가 깔별로 맞추기 생겼습니다..





요건 전신샷 ㅋㅋㅋㅋ

줄무늬 니트에 줄무늬 신발...

제가 줄무늬를 좀 좋아하는가봅니다 ㅋㅋㅋㅋㅋ


봄철, 여름철에 편하게 신기로 에고스노우 슬립온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ㅋㅋ

에고스노우 슬립온 이즈베이직 고민하시는분들!

고민하지 말고 얼른 지르세요!!


http://app.ac/kawp6DJ8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