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드디어 나도 써봤당! 파쉬 핫팩 도착해서 사용해봤어요♬

by 반짝반짝S2 2013. 11. 4.






지난번 쿠팡과 위메프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다가 구입했던 파쉬 핫팩!

드디어 택배가 도착했어요♡

동기 언니가 요 파쉬 핫팩을 쓰고 있었는데

제가 감기 걸렸을때 언니가 파쉬 핫팩을 빌려줬었어요:^)

전 전기방석이 있어서 뜨거운 물 담아 쓰는 핫팩은 필요없다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따뜻함이 오래 지속되고 괜찮더라구요 ㅋㅋㅋ

그러다가 쿠팡과 위메프에서 팡팡 지름신 강림하라고 할인딜 터트려주시는 바람에 

결국 위메프에서 구매했습니다.


쿠팡에서 판매하는 파쉬 핫팩은 베트남 OEM이라는데

두께도 왠지 좀 더 얇은것 같다고 하고

게다가 뚜껑에 파쉬 로고가 없다고도 해서

영 찝찝한 마음에 그냥 독일에서 만든 제품을 파는 위메프 파쉬 핫팩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지금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는 파쉬 핫팩은

그 어디에서도 파쉬 베트남 OEM제품을 판매하고 있지 않던데.....

여튼 좀 이상합니다..





원래 파쉬 핫팩 제일 많이 쓰는 모델은

앞에는 빗살무늬 들어가있고 뒤에는 민무늬인 모델인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빗살무늬 있는쪽은 두께가 더 두꺼워서 뜨거운 물을 막 부었을때 

민무늬인 면에 비해 좀 덜 뜨거워 사용하기 좋다나 뭐라나...

아무 무늬 없는 민자를 구입한 저는! 수건을 감싸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실제로 물을 부어 사용해보니 커버 없이 쓰기에는 너무 뜨거워요 ㅠㅠㅠ

저는 정수기 온수를 그대로 넣어 사용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커버 없이 사용하면 저온화상입기 딱 좋을것 같아서

겨울방학하면 안입는 니트 원피스 같은걸로 니트재질 파쉬 핫팩 커버를 직접 만들어볼까 하고 있어요

왠지 아직 시작도 안했는데 두근두근합니다 ㅋㅋ


아, 그리고 이마트 자연주의에서도 파쉬 핫팩을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먼저 파쉬핫팩을 구입해서 이미 사용중인 동기 언니의 파쉬 핫팩과

두께나 뚜껑 등을 비교해봤는데요

핫팩 색상만 좀 다르고(언니꺼는 완전 하얗고 제꺼는 아이보리 컬러였어요)

두께감이나 이런건 다 똑같았어요 ㅋㅋㅋ

위메프 사랑합니다♡





파쉬 핫팩은 사실 별다른건 없는데 요 스크류캡이 특허받은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꽉 잠그면 물이 세지 않아서 파쉬 핫팩을 안고자도 걱정이 없다고 해요.

내가 이걸 3년전에만 알았더라도 파쉬 핫팩 사들고 호주에 갔을텐데 ㅠㅠㅠ

자취하면서 난방 세게 틀지 못하는 분들은

페트병이 따뜻한물 넣어서 안고 주무시지 말고(!) 파쉬 핫팩 사서 안고자면 좋을것 같아요 :^)


파쉬 핫팩에 물을 너무 가득 채우지 말라고 해서 정수기 온수를 반정도 채워서 사용했는데요

막 뒤집어서 흔들어도 물이 새어나오지 않는다길래 막 흔들었는데 

어라? 물이 조금 떨어집니다;;;;;

불량인가? 하고 있었는데 스크류를 좀 더 꽉 잠궈주니 다행히 물이 새지 않네요 ㅋㅋㅋ

파쉬 핫팩 구입하신 분들은 물 넣은 상태로 거꾸로 막 여러차례 흔들어서 꼭 확인하세요.

파쉬 핫팩 물이 안샌다고 해서 유명한건데 물이 새버리면 말짱 도루묵.......


(파쉬 핫팩 구경하러 가기)



여튼 올 겨울 파쉬 핫팩과 함께 몸 따뜻하게 잘 관리해보려구요.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거...손발이 찬거...예전에는 그냥 별일 없겠지 하고 흘려넘겼는데

몸에 하나둘씩 이상이 생기는걸 보니 이제는 정말 관리가 필요한 때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ㅠㅠ

손발이 차가우신 분들! 전자파 걱정있는 전기 방석보다는

친환경 파쉬 핫팩에 뜨거운 물 부어서 사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이 제품....

요게 라인스톤 사슴자수 울커버라는 파쉬 커버인데요..

파쉬 핫팩의 또하나의 특징은 정말 다양한 모양의 커버가 출시되어있다는 점이더라구요.

핫팩이 단순히 몸을 데워주는 역할 뿐 아니라 아가들 예쁜 인형도 될 수 있고

뭔가 아기자기한 소품이 될 수도 있고 그렇더라구요!!!

저도 정말 예쁜 요 사슴자수 울커버 갖고싶습니다 ㅠㅠㅠ

예쁜 아이템 좋아하시는 분들은 파쉬 핫팩 사실때 

이런 예쁜 커버 포함인 제품으로 구입하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

하아...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이런 파쉬 핫팩 최고일듯 ㅠㅠㅠㅠㅠㅠㅠ


(파쉬 커버 구경하러 가기)



+ 파쉬 핫팩처럼 따뜻한 물을 계속 채울 수 없는 환경에 계신 분들은
돌 찜질기를 한번 알아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5분~10분정도 전기로 충전을 하고 
1시간에서 2시간정도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오픈마켓에서 돌찜질기라고 검색하시면 여러 제품들이 나와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