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롤리타렘피카 비누, 이거 방향제로 쓰기 완전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y 반짝반짝S2 2013. 11. 4.



작년에 프리메라 스크럽을 구입하면서

잠깐 대박방판에 관심을 가졌던 적이 있었는데요 ㅋㅋㅋ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제품들은 방판의 샘플폭탄을 알게되면 

백화점에서 절대 구입 못하게되는것 같아요 ㅋㅋㅋ


프리메라 제품을 구매하면서 소액방판주제에 대박방판을 꿈꿨었는데요 ㅋㅋ

그때 가장 받고 싶었던 샘플 중 하나가 바로 이 롤리타렘피카 퍼퓸드 솝이었어요 ㅋㅋㅋ

헤라 지일 비누랑 요 롤리타렘피카 비누가 방판 샘플에서 빠지면 섭섭한 제품 중 하나더라구요 

하지만 그때 받지는 못하고 그냥 아쉬워하고만 있었는데

올 여름이었나 올 봄이었나, 옷장에서 퀴퀴한 냄새가 난다고 투털거릴때

동기 언니가 요 롤리타렘피카 비누를 지그시 건네주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읭? 왠 비누?

요 롤리타렘피카 비누가 향이 좋기로 유명한데

향이 강하기로도 유명한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꺼내놓기만 해도 향이 엄청나다며 옷장속에 넣어두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그래봐야 비누인데~했는데

저 비누 받은지 아마 6개월 이상 지난것 같은데

아직도 옷장 속에 롤리타렘피카 퍼퓸드솝의 향기가 가득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싶어 비누를 넣어두지 않았던 옷장 다른 칸에 넣어두니 

순식간에 롤리타렘피카 비누 향이 가득차더라구요.

방향제는 시간이 지나면 줄기라도 하지...얘는 향도 줄지 않는것 같아요 ㅋㅋㅋ


가격도 저렴해서 헤라 지일비누 5개에 롤리타렘피카 비누 3개가 무료배송 8,900원이더라구요!

왠만한 방향제보다 향도 훨씬 좋고 오래가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향수같은 방향제 찾으시는 분들,

롤리타렘피카 비누가 진리입니다 ㅋㅋㅋㅋ


롤리타렘피카 비누 구경하러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