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린나이 가스스토브, 린나이 가스로터리히터 rrh-9500 구입했어요♬

by 반짝반짝S2 2013. 11. 4.



작년 겨울도 집에서 꼼짝하고 싶지 않을 정도로 엄청 추웠는데요 ㅠㅠ

올해 겨울도 작년 못지않게 춥다고 해서 우리 가족 모두 떨고 있어요 ㅠㅠ

특히 아빠 사무실은 작년에 작은 전기온풍기를 사서틀었는데 

전기세도 너무 많이 나오고 8평짜리 사무실이 온풍기를 켜도 따뜻해지지가 않아서

결국 올해 도시가스를 들여놓게 되었어요.


엄마가 아빠 사무실에 놓을 가스스토브를 찾아보라고 하셨는데

꼭 린나이 제품으로 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린나이 제품중에 가스스토브는 몇종류 안되더라구요.

그중에 열량이 10,000kcal에 가장 가까운 요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난방비도 난방비이지만 그래도 사람이 따뜻하게 겨울을 나야하는게 목적 아니겠어요?

후기를 읽어봐도 요 제품이 정말 따뜻하고 좋다고 해서 얼른 질렀습니다


(린나이 가스스토브, 가스로터리히터 구경하러 가기)





요게 크기가 좀 크긴 한데 다른 가스스토브들은 열량이 6000kcal정도밖에 안되더라구요.

아무래도 조금 틀어도 확 따뜻해질 수 있게 난방하기에는

요 린나이 가스로터리히터 rrh-9500이 제격이 아닌가 싶었어요.

오늘 배송했다고 하니 내일쯤 아빠 사무실로 도착할 것 같은데 완전 기대되요 +_+

아빠가 따뜻한 겨울 나실 수 있길 기원하면서♬

구입 하고 나서 사용후기 올릴께용 :^)


(린나이 가스스토브, 가스로터리히터 구경하러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