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미소페 이중가보시힐 도착!(711612307)

by 반짝반짝S2 2017. 6. 7.

파주 신세계아울렛미소페에서 주문한
이중가보시힐 9cm가 드디어 도착했어요!
주문하고 한 10일~2주정도 걸린것 같아요
매장에 가서 직접 수령해서 가져왔어요 :-)

옆에서 보기에 정말 힐이 아찔하네요ㅋㅋ
제가 키가 매우 작아서
오히려 이렇게 높은 굽의 구두를 신으면
신발에 올라탄(!) 느낌이 들기도 하고
아예 평소에 5~6cm 구두만 신어왔던지라
높은 굽은 쳐다도 보지 않았는데
모조에스핀 원피스가 워낙 롱원피스인 바람에
제가 또 9cm 구두를 사보게 되었네요ㅋㅋ

비슷한 시기에 엄마가 6cm 검정샌들을 샀는데
그 샌들과 신어도 또 그냥 괜찮은거에요.
그래서 주문하고 한 4일정도 지나서 취소하고 다른 제품으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이미 생산 들어갔다고 해서ㅠ
뭐 겸사겸사 내가 언제 또 이렇게 높은 굽 사보겠나~하는 생각으로 받았어요.

저는 원래 구두살 때 에나멜 재질 안사거든요.
안쪽은 아무리 가죽이 덧대어진다고 해도
뻑뻑하니 발이 편하지 않아서요.
지금 문득 포스팅하면서 보니
요 구두가 에나멜구두네요ㅋㅋㅋㅋㅋ

구두가 나름 제대로 나온 전신착샷이 이것밖에 없네요^-^;
엄마 닥스 백팩에 제 모조에스핀 원피스와 구두를 한꺼번에 볼 수 있는 전신샷ㅋㅋ
5월달 카드값 나온거 보고 완전 깜놀했었는데
저기에 아빠 구두까지 더해져서
진짜 생각도 못한 카드값이 나왔네요ㅠ
덮어놓고 사다보면 거지꼴을 못면합니다 여러분ㅠ

구두는 높은 굽에 비해 그나마 신발에 올라타있는 느낌은 덜한데
확실히 걷기는 엄청 힘들더라구요ㅠ
요 구두는 앞으로 차로 왔다 차로 움직이는 데에만 신을 수 있을거 같아요ㅠ
1년에 과연 몇번이나 신을 수 있을지ㅠ
그래도 요런 굽은 하나쯤 있어야 한다고
스스로 위로하고 있어요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