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버블폼타입의 메이크업 클렌저를 원한다면 이쪼 브로드 스펙트럼 버블 폼 클렌징을 추천합니다 :-)

by 반짝반짝S2 2014. 8. 5.




저는 평소에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지 않는 편이라

굳이 이중세안을 해야하나-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요.

이놈의 귀차니즘때문에 요즘은 클렌징 오일을 쓰기보다는 클렌징 티슈로 메이크업을 지워내고 

비누세안을 하는식으로 세안을 해요.

클렌징 티슈가 편하긴 한데 티슈로 메이크업을 닦아내면서 주름이 생기는것 같기도 하고...

뭔가 다른 타입의 메이크업 클렌징 제품을 찾아보고 싶다-할때 

화장발을 통해 이쪼 버블 폼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결론은 대박만족! 저 이번에 홍콩 여행갈때도 이 제품 들고갈꺼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쪼 브랜드 제품은 피부과를 통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

그만큼 제품이 순하고 입소문을 타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이 버블폼 클렌징같은 경우는 이쪼 홈페이지에서 구입이 안되고 피부과를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한가봐요.

다니는 피부과가 있는데 이쪼 버블폼 클렌징이 보인다! 

그럼 바로 구입하셔도 만족하실거에요 :-)






용량은 150ml로 넉넉한 편이고 사용도 너무 간편하게

펌프만 누르면 거품이 나오기 때문에 이 편리함을 놓칠 수 없을것 같아요 ㅋㅋ

편리함 뿐만 아니라 이쪼 버블 폼 클렌징이 좋은 이유는 이중세안을 할 필요 없이 

진한 메이크업도 한번에 지워지는 세정력이 있거든요!

예전에 타 브랜드에서 버블폼 타입 클렌징 제품을 써봤지만

메이크업을 지우기에는 좀 역부족이었던지라 

이쪼 제품도 반신반의하면서 사용해봤는데 오오+_+ 아이메이크업도 훌륭히 잘 지워져요!






케이트 아이라이너에서 키스미 아이라이너로 갈아탄 이후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데요 ㅋㅋ

그만큼 번짐도 없고 컬러도 깔끔하게 나와서 만족하고 있어요 ㅋㅋ

다만 클렌징 티슈로 지울때 깔끔하게 지우기가 조금 어려웠는데

이쪼 버블 폼 클렌징을 써보니 시원하게 싹 지워지더라구요♬







아이메이크업이 이정도이니 베이스 메이크업은 말할나위도 없이 깔끔하게 잘 지워지더라구요.

다만 아쉬운점은 세안을 하고 나서 뽀드득거리는 감이 좀 떨어져요.

약간 미끈미끈한 감이 남아있다고나 할까?ㅠㅠ

물로 여러번 세안하면 괜찮은데 이점 때문에 이중세안 하시는 분이 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피부가 뽀드득거리는 그 느낌은 세안제가 피부의 정상 피지까지 모두 제거하면서 생기는 느낌이라는걸 고려하면

이쪼의 순한 버블 폼 클렌징이 낫다는 생각이 들어요 :-)


* 이 제품은 이쪼에서 제품을 지원받아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