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메르필 멀티뉴트리션 모이스춰라이저 + 에센스 사용해봤어요♬

by 반짝반짝S2 2014. 6. 21.




여름이 점점 다가오면서 피지 분비가 급격하게 늘고 있어요 ㅠㅠ

그와 비례하게 피부 트러블도 함께 늘고 있습니다 ㄷㄷㄷ

건성이지만 T존은 유분기가 많아서 성인여드름이 1~2주에 한번씩은 위치를 바꿔가면서 생기는데

여드름 전용 제품을 쓰자니 여드름이 그렇게 심하게 자주 생기는건 아니고,

그렇다고 그냥 방치하자니 여드름 났던 자리에 스팟이 생기는것 같고 

고민하던 찰나에 만나게된 제품이 메르필 멀티뉴트리션 모이스춰라이저와 에센스에요 :)


요제품은 다양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16가지 이상의 피부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준다고 하는데요 ㅋㅋㅋㅋ

피지 컨트롤 기능도 있다고 해서 겸사겸사 이것저것 관리하는김에 같이 하면 되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르필 멀티뉴트리션 모이스춰라이저는 순한 느낌이고

에센스는 얼굴에 발랐을때 약간 따끔한게 느껴지는게 

꼭 비타민C 에센스 바를때랑 비슷하더라구요.

제 얼굴에 트러블이 있어서 그 부분이 따갑게 반응하는것 같았어요.


 



보면 에센스가 그냥 묽은 타입이 아니라 중간중간 노란 알갱이 비슷한게 보이는데

이 노란 알갱이의 정체는 알 수 없지만 ㅋㅋㅋㅋ 아마 미백을 위한 비타민 C가 아닐까 예상하고 있어요 ㅋㅋ

메르필 멀티뉴트리션 모이스춰라이저와 에센스는 모두 미백기능성과 주름기능성

이중기능성 기능이 있어서 따로 주름에센스나 미백에센스를 바를 필요가 없어요 :)





수분감이 많은 제형이라서 메이크업 하기 전에 피부톤을 정돈하고 영양을 주기에 좋아요 :)

왠지 화장이 더 잘받는 듯한 느낌 ㅋㅋㅋㅋㅋ





메르필 멀티뉴트리션 모이스춰라이저는 일반적인 로션이라기 보다는 

멀티 로션정도로 불러줘야 할것 같아요 :)

끈적거리고 습도 높은 한여름에는 기초 제품 여러개 바르기 정말 싫은데

그때는 요 멀티뉴트리션 모이스춰라이저를 얇게 두번정도 펴발라주면 딱 좋을것 같아요 ㅋㅋ






얼굴에 발랐을때도 끈적거리지 않고 촉촉하게 스며들어요 :)

지금 사용한지 10일 정도 지났는데 저는 큰 변화를 바라기보다는 

예방 차원에서 관리해줄 제품이라고 생각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ㅋㅋ 

메이크업 할때는 크림 바르지 않고 모이스춰라이저를 살짝 듬뿍 발라서 사용하고 있는데

얼굴이 건조해지지 않고 촉촉하게 메이크업 되서 만족하고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