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사카로미세스 나이아신 에센스, 엄청 순하네요♬

by 반짝반짝S2 2014. 7. 13.




SK*의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처음에는 그냥 고급스러운 브랜드 에센스-정도로 어필하다가

어느샌가 발효 에센스를 정확하게 어필하는 광고 컨셉을 잡으면서

이런저런 브랜드에서 발효 에센스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SK*의 갈락토미세스는 사카로미세스라는 효모 발효 중 하나의 성분이라고 하더라구요.

이번에 위메프를 통해서 사카로미세스 효모 에센스를 만나보게 되었는데요

갈락토미세스를 넘어서는 효모 발효 성분 에센스가 어떨지 궁금하더라구요


 



사카로미세스 나이아신 에센스는 효모 발효 성분이 전체 성분의 94%가 넘는 에센스인데요

그와중에도 깨알같이 미백기능성과 주름 기능성 인증을 받았더라구요 :-)

발효 성분이 얼굴에 자극을 주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스며든다고 하는데

저랑 저희 엄마가 민감성 피부인지라 화장품 바뀔때마다 약간 얼굴이 뒤집어지는데

요 제품은 그런게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_+


 



천연 효모를 발효시켜 얻어진 사카로미세스 발효여과물을 90%이상 함유해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유수분을 조절, 피부결 및 피부톤을 개선하는 사카로미세스 나이아신 에센스.

성분에 더욱 신경쓴 제품이라 민감성 피부인 분들께 추천할만한 제품이에요 :-)





제품은 투명하고 아주 약간 되직한 점성인데

그래서 스포이드로 잘 안나오는 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품 용기가 다른타입이였으면 좋을뻔 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발림성도 나쁘지 않고 무엇보다 즉각적으로 바로 흡수되는 점이 좋더라구요.







1주일정도 꾸준히 사용해보니 요 제품을 부스터로 사용하면 참 좋더라구요 :-)

저는 보통 여름철에는 에센스 단품으로 하나만 사용하는데 

이 제품은 건성인 저에게는 살짝 수분감이 부족해서 요제품을 부스터로 쓰고 

평소에 사용하는 수분 에센스 하나 더 사용해서 두개 같이 바르고 있어요.

미백과 주름 기능성은 해당 성분이 들어간 제품에만 인증을 주는거니까 믿고 사용하는 거구요 ㅋㅋㅋㅋ

지성이신 분들이 영양과 보습을 한번에 케어하기 좋은 제품인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