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부드러운 칫솔, 치과용 칫솔 큐어엘프에서 네번째 구매했어요♬

by 반짝반짝S2 2013. 11. 10.

큐어덴트의 단단한 이중슬림모를 이기지 못하고 결국 큐어엘프에서 네번째 구매했어요.

아무래도 큐어덴트 칫솔이 안좋다기 보다는 

제가 아주 부드러운 칫솔모를 선호하는것 같아요.

역시...제가 잇몸이 안좋긴 안좋은가봐요 ㅠㅠ 저절로 약한 잇몸에 좋은 부드러운 모 칫솔을 찾게 되네요.




                       큐어엘프 첫번째 구매 보러가기

                       큐어엘프 두번째 구매 보러가기

                       큐어엘프 세번째 구매 보러가기

                     큐어엘프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달에는 헛튼 돈 쓰지 않으리라! 쇼핑 그만하리라! 다짐했는데

칫솔은 하루에 세번씩 꼬박꼬박 쓰는거라며, 내 잇몸건강을 위해 구입하는거라며

큐어엘프 칫솔 구입하면서 스스로에게 주문을 걸고 있어요 ㅋㅋㅋ






뽐뿌질을 받게된 결정적인 계기는 빼빼로데이를 맞이하여(?)

큐어엘프에서 9,900원 이상 구입시 무료배송 이벤트를 하면서부터였어요 ㅠㅠ

원래 큐어엘프에서는 26,000원 이상부터 무료배송을 해주는데

한번에 구강제품만 26,000원 이상 구입하기 왠지 좀 돈 아까워지는 기분인데요

하지만 이번에 내 칫솔과 치실 구입하는데만 14,000원 썼다는건 비밀.......





칫솔은 소모품이기 때문에 한달에 한번은 새로운 칫솔로 갈아줘야 한대요.

전 칫솔을 못해도 6개월은 썼던것 같은데......이러면 안된대요 ㅠㅠㅠ

칫솔모가 구부러지면 이를 닦으면서 잇몸을 자극하게 되서 좋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칫솔질하면서 치아에 세균이 칫솔에 붙는데 이걸 그냥 계속 사용하면

충치가 없던 치아에 충치균을 옮길수도 있고 그렇대요 ㄷㄷㄷ

그래서 다들 칫솔 살균기를 사용하나봐요.

칫솔 살균기 사용이 꺼려지면 칫솔헤드를 소금물에 담궈두는것도 세균박멸(!)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아, 그리고 잇몸건강을 위해서는 소금이 함유된 칫솔이 좋다고 하네요.

소금이 세균을 죽이는 역할을 해서 치주질환을 예방해준대요!


전 세안비누, 샴푸, 바디샤워 대용으로 cp비누를 사용하면서 

계면활성제가 들어가지 않은 제품에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

치약도 계면활성제가 들어가지 않은 제품을 찾다가 구입하게된 저 소금치약을 사용하고 있어요.

좀 짭짭하지만 잇몸건강에 좋겠거니 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제가 이번에 큐어엘프에서 구매한 칫솔은 

약한잇몸용, 치주질환용, 임산부용(!), 당뇨환자용 등 잇몸에 자극이 가면 좋지 않은 사람들이 주로 사용하는

큐어엘프 #710, #713, #715를 구매했어요.

#715가 제가 제일 처음 써본 큐어엘프 칫솔인데

첫인상이 강렬해서인지(읭?) 가장 맘에 들더라구요 ㅋㅋ

#710이 가장 부드럽고 #713이 그 다음 부드럽고 #715가 이 세 모델중 가장 덜 부드러운 칫솔모인것 같은데

#715와 #713을 각각 두개씩 구매하고 

하루에 세번 이상 이를 닦게 될때, 식후에 이를 닦고 또 간식을 먹게 되었을때 닦으려고 #710을 구입했어요.

이를 너무 자주 닦아도 치아와 잇몸이 자극받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최대한 자극이 적은 제품을 써보고 싶어서 한개 구입했어요.

혹시 너무 부드러워서 이를 닦을때 전혀 맥을 못추릴지도 몰라 걱정되는 마음에 하나만 ㅋㅋㅋㅋ

화요일쯤에는 도착할텐데 셋다 얼마나 부드러울지 기대됩니다 ㅋㅋㅋ

요즘 기대할게 없는지 이런거나 기대하고 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안에 잇몸 질환자가 있다! 아니면 주위에 임산부가 있다! 아니면 잇몸 질환까지는 아니더라도 이를 닦을때 간혹 피가 난다 하시는분들

큐어엘프 칫솔로 바꿔보세요! 칫솔 하나에 1980원인가? 하는데 다른걸로 못바꿉니다ㅋㅋㅋ
(큐어엘프 사이트 가입하실때 추천인 ksypj 써주심 가입자도, 추천받은 사람도 1000원 적립금을...쿨럭....)


 큐어엘프 사이트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