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치과용 칫솔 부드러운 칫솔 큐어엘프 세번째 구매했어요♬

by 반짝반짝S2 2013. 11. 10.






치과용 칫솔 부드러운 칫솔 큐어엘프 칫솔 세번째 구매했어요 

사실 세번째 구매했던게 지난 봄이었던것 같은데 겨울이 다되서야 구매후기를 쓴다는 ㅋㅋ

큐어엘프 사이트는 치실을 구매하면서 알게된 사이트였어요 ㅋ

제가 약간 덧니가 있는데 실로 엮어져 있는 치실은 덧니에 치실 이용할때 

오히려 치실이 이에 껴서 불편하더라구요.

글라이드 치실은 실이 아니고 다른 재질로 치실을 만들어서 쉽게 찢어지지도 않고

실이 이에 끼지 않는다고 해서 찾다보니 큐어엘프에서 판매하더라구요.

치실을 하나 샀더니 칫솔이 하나 서비스로 따라와서 별 생각없이 사용했는데

완전 유레카!! 그 이후로 큐어엘프 칫솔만 따로 구매하고 이번이 세번째 구매에요 ㅋㅋ


사실 이 세번째 구매 이후로 소셜에서 다른 브랜드 치과용 칫솔을 싸다고 8개나 사서

지금 현재 사용하고 있는데 하아....좋은 칫솔 판매하는 곳 알면서 

소셜에서 싸다고 다른 칫솔 구입한 제가 나빴어요 ㅠㅠ

여튼 정말 부드럽고 좋은 큐어엘프 칫솔 소개해드릴께요 :^)


(큐어엘프 칫솔 이전 구매후기 보러가기)




예전에는 큐어엘프의 모든 제품을 구매하면 

랜덤으로 칫솔 하나를 보내주셨었는데 언제부터인가 혀클리너로 바뀌었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예전처럼 칫솔을 보내는게 훨씬 좋은것 같아요.

그래야 저처럼 큐어엘프에서 치실이나 치약등 칫솔이 아닌 다른 구강용품을 구매했을때

서비스로 온 칫솔을 써보고 큐어엘프 칫솔이 좋은걸 알고 구매할테니까요


이번 세번째 구매에는 여행용 칫솔이 필요해서 저것만 사려다가

어찌어찌 칫솔 두개를 더 구입하게 된 것이었어요.

큐어엘프 칫솔 한번 사용하고 나면 편의점에서 파는 일반 여행용 칫솔 절대 못써요

일반 여행용 칫솔은 우리가 보통 구입하는 칫솔보다 더 질이 떨어지잖아요

이를 닦으면 닦을수록 잇몸이 너무 아파서 도저히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큐어엘프에서 칫솔 구매 결정!!





읭??? 지금까지 몰랐는데 제가 산 휴대용 칫솔이 교정용 칫솔이네요?;;;;;

칫솔모 가운데가 살짝 파였다 싶었는데 이럴수가;;

제가 아마 옵션 선택을 잘못했었나보네요 ㅠㅠ


휴대용 칫솔은 매일 사용하는게 아니라 밖에 외출했을때 가끔 사용하는거라 

아직까지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최고에요!

칫솔모가 굉장히 부드러워서 저처럼 잇몸이 약한 사람은 

꼭 일반 칫솔 말고 칫솔모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큐어엘프같은 곳에서 칫솔 구입하는게 중요할것 같아요.


저는 평소에 제가 잇몸이 약한줄 몰랐는데 치과에 가서 충치치료 받을때

잇몸이 약간 부어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왜 어디 멀쩡한 구석이 없는 몸인건지 ㄷㄷㄷ


휴대용 칫솔은 크기도 많이 크지 않아 파우치속에 넣고 다니시면 편해요

요 큐어엘프 휴대용 칫솔 사기 전에 리스테린을 가지고 다니면서 가글했었는데

확실히 가글하는거랑 칫솔질 하는거랑 천지차이에요!





그리고 평소에 집에서 사용하려고 구매한 칫솔 2개에요

하나는 슬림모로 구입했고 하나는 이중슬림모로 구입했어요.

큐어엘프의 칫솔은 부드러운 모부터 단단하 모까지 

칫솔 모의 단단한 정도에 따라 구분이 되는데요 

단순히 칫솔 모가 부드럽고 단단한 차이 뿐만 아니라

초극세모, 극세모, 미세모, 일반모, 슬림모, 이중슬림모 등 

다양한 종류의 칫솔모델이 구비되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요 ㅋㅋ

개인적으로 저는 이중슬림모가 가장 맞더라구오 





칫솔마다 이렇게 모델번호가 적혀있는데

제가 이번에 구매한 #300이 슬림모이고 노란색은 아마 저희 아빠가 잇몸이 약하셔서 

잇몸 질환있으신분이 사용하시기 좋은 #713을 구매했던것 같아요 ㅋㅋ

요 아래 빨간색 #715는 제가 이전에 구입한 큐어엘프 제품이고  

분홍색 #762는 큐어엘프 제품이 아니고 제가 이전에 소셜커머스에서 구입해서 아직까지 사용하고 있는 칫솔....

8개나 사서 아직 4개 이상 남아있는데 버리지도 못하고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고 그냥 쓰고 있어요....


 




#300은 슬림모인데 제가 이전에 사용하던 큐어엘프 #715에 비해 칫솔모가 좀 단단하더라구요.

전 부드러운 칫솔모 사용감에 완전 반했던건데+_+

그래서 이제 네번째 구매할때는 부드러운 칫솔모로 미세모로 구매하볼라구요 ㅋㅋ

사실 #715가 제일 좋은데 이걸 찾을 수가 없네요 ㅠㅠ 품절인건지 ㅠㅠ


요 큐어엘프 칫솔은 잇몸이 약할수록 만족도가 더 높은것 같아요ㅋ
부드럽고 미세한모의 칫솔을 써보기전에는 몰랐는데
확실히 써보고 나니 일반 칫솔은 너무 잇몸에 자극을 많이줘서 못쓰겠더라구요ㅠ
집안에 잇몸 질환자가 있다! 아니면 주위에 임산부가 있다! 아니면 잇몸 질환까지는 아니더라도 이를 닦을때 간혹 피가 난다 하시는분들
큐어엘프 칫솔로 바꿔보세요! 칫솔 하나에 2200원인가? 하는데 다른걸로 못바꿉니다ㅋㅋㅋ
(큐어엘프 사이트 가입하실때 추천인 ksypj 써주심 가입자도, 추천받은 사람도 1000원 적립금을...쿨럭....)


큐어엘프 사이트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