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비타민부터 유아용품까지! 요즘 대세인 비타비타 회원가입하고 구입했어요!

by 반짝반짝S2 2014. 10. 10.


요즘 미국, 독일 등 직구 사이트 많이 이용하시죠?

저도 그동안 테스트굿이나 아이허브에서 정말 다양한 제품들 만나봤었는데요

한번 직구에 빠지게 되면 도저히 한국에서 구매 할 수 없을만큼 

비타민, 유아용품, 유기농 식품 등 다양한 상품들이 가격이 참 저렴해요 :-)

비타민, 유아용품 등을 국내가 대비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답니다 ㅋㅋ

비타비타는 해외 직배송 사이트로, 미국에서 구매하면 한국까지 바로 배송 가능하다는 사실!


게다가 아이허브에서는 가끔씩 60불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이벤트를 해서 사고 싶던 제품들 잔뜩 모아두었다가

이벤트 기간동안 주문하고 했었는데

비타비타는 무조건 50불 이상 구매하면 미국에서 한국까지 직배송하는 엄청난 서비스!!

한국어로 주문부터 1:1 문의까지 모두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적이에요 ♬



www.vitabita.com



이제 아이허브나 테스트굿같이 이용하던 사이트만 똑같이 이용하지 말고

새로운 사이트를 이용해보고 싶어서 비타비타에 가입해서 구매하기로 했어요 :-)

사실 아이허브가 미국 내에서도 약간 비싸게 파는 사이트라고 해서 조금이라도 더 싸게 사고 싶었거든요 ㅋㅋ



가입방법



대부분의 미국 사이트들이 그렇듯이 비타비타도 회원가입 방법이 매우 간단해요!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먼저 http://www.vitabita.com/에 접속하셔서 메인 페이지 상단의 MY Account를 클릭해줍니다 :-)





우리는 신규회원으로 가입할꺼니 

왼쪽에 CREATE AN ACCOUNT를 클릭해줍니다.

계정을 생성하고 난 후에는 오른쪽에 메일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해주시면 되요 :-)






간단하게 성과 이름,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SUBMIT 버튼을 눌러주면 끝!! 

완전 간단하죠?ㅋㅋㅋㅋ





비타비타에서 10월 구매시 프로모션 코드 OCT10을 입력해주면 70불 이상 구매시 10불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아...나는 왜 그동안 아이허브에서 제품을 구매해왔나 완전 후회되네요 ㅋㅋㅋ

가입하고 나서 바로바로 상품구입에 들어갑니다 ㅋㅋ






비타비타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가 한눈에 정리되어 있는데요

그동안 아이허브 이용하면서 양키캔들이 없어서 참 아쉬웠는데 오오!! 비타비타에는 양키캔들이 입점되어 있더라구요 +_+

우드윅스도 있고 해서 향초 구입할때 비타비타에서 하면 굳이 배대지 이용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받을 수 있어서 좋을듯!

아이허브에서 많이 보던 브랜드들도 보이는데요

비타비타에는 아직 아이허브나 비타트리만큼 상품이 다양한게 아니라서 살짝 아쉬웠지만

제가 구입하고 싶었던 제품들은 꼼꼼하게 찾아서 구입했어요.




아빠차에 두기 좋을것 같은 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 ㅋㅋㅋ

제가 사고 싶은 향이 딱 품절되서 이번에는 구입하지 못했지만 다음번에 구입하려구요

아이허브는 무료배송 이벤트 기간동안에만 지름신이 강림했었는데

비타비타는 50달러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인지라 막 한번 살때 쟁여놔야겠다고 생각할 필요 없어요 ㅋㅋ

필요할때마다 그때그때 구입하시고 50달러 안되면 여럿이 같이 구매하면 금방 50달러 넘더라구요 ㅋㅋ



벨레다 치약 쓰고 나서 계속 벨레다 소금치약 쓰고 있는데요

얼마전에 치약에서 발암물질 나왔다고 해서 벨레다 어린이 치약 찾으시는 분들 많으신 걸로 알고 있어요.

아이허브보다 벨레다 치약들이 더 저렴해서 좋아요 +_+




그리고 정-말 그 맛이 궁금했던 귤젤리 ㅋㅋㅋㅋ

후기에 보면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먹어본 사람은 없다던 귤젤리 ㅋㅋㅋ

어떤 분은 하루에 한개 먹으라는걸 하루인가 이틀만에 끝장(!)봤다는 경우도 있던데

정말 궁금하더라구요 ㅋㅋ 남자친구랑 하나씩 먹어보려고 두개 구입했어요.





이렇게 구입하고 51.83달러가 되서 미국에서 한국까지 무료배송 받았어요 ㅋㅋㅋ

해외직배송 쇼핑몰이 이렇게 편리할줄이야 ㅠㅠㅠ

게다가 무료배송이라서 배송비 부담도 없고 너무 좋았어요.

주문후 이틀 이내에 발송되어 1주일 이내에 도착하니 이제 제품이 언제 도착할지 완전 기다리고 있어요 ㅋㅋ

제품 도착하면 소개해드릴께요!



        

(-: 본 포스팅은 비타비타로부터 일정부분을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