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캠핑용 찌개 추천! 롯데마트 초이스엘 부대찌개 괜찮은데요?ㅋㅋ

by 반짝반짝S2 2014. 8. 26.





올여름 가족휴가지로 글램핑장을 선택하고나서 마트에서 장을 보는데 

초이스엘 부대찌개를 판매하더라구요. 

4인분에 나름 냄비(?)까지 딸려있는데 유통기한 임박 상품으로 만원 안되게 구입했어요.

라면사리도 안에 2개 들어있는데 한개 더 보너스로 붙어있어서 냉큼 구매했어요.







전체적인 내용물은 간소합니다. 라면사리는 넉넉하게 무려 세개 ㅋㅋㅋ

소세지가 2종류가 들어있구요, 양파와 같은 야채 약간, 떡 약간, 김치 약간, 치즈 한장, 그리고 사골육수가 들어있어

요 진한맛을 내어주길 바라는 사골육수와 물 500ml만 더 넣어주면 되요.






다만 이것들만 넣으면 너무 밋밋한 맛이 날까봐 걱정되서

우리는 참치캔 한개와 종가집 맛김치를 더 넣어줬더니 그럴싸해지더라구요 ㅋㅋ

일단 참치가 들어가서 맛없는 찌개 찾기 힘들어지잖아요 :-)






물넣고 팔팔 끓여 먹었는데 맛이 꽤 괜찮더라구요 :-)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한끼식사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네식구가 먹고도 약간 남아 다음날 아침에도 한번 더 끓여서 먹었어요.

캠핑갈때는 짐을 줄이는게 관건이기도 한데 요건 냄비채 버리고 오면 되서 편하더라구요 :-)

다음번에도 캠핑갈때는 초이스엘 부대찌개 구입해러 갈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