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비타비타에서 구입한 제품들 도착했어요♬

by 반짝반짝S2 2014. 10. 30.

         

            

www.vitabita.com



지난번에 비타민, 차, 치약 등 이것저것 사기 좋은 사이트,

비타트리나 아이허브와 같이 미국에서 한국까지 직배송되는 쇼핑몰 비타비타를 소개해드렸었는데요^^

(비타비타 가입방법 보러 바로가기)

주문한지 이틀째에 발송되어서 주말 제외하고 1주일 내에 도착했어요!

정말 요즘 세상 많이 좋아졌더라구요 +_+

비타비타에서 구입한 제품들 자랑해보려구요 ㅋㅋㅋ





처음에 비타비타 배송박스 뜯어보고 엄청 깜짝 놀랐어요 ㅋㅋ

아무래도 향초같은 유리제품들을 취급하고 있어서인지 포장이 엄청 꼼꼼하더라구요

박스가 엄청 심하게 굴러도 절대 제품이 상하지 않을것 같은 치밀한 포장 ㅋㅋㅋ

저거 벗겨내는데 좀 힘들었습니다 ㅋㅋ





짠! 드디어 제가 구입한 제품들이에요.

이렇게 찍어놓고 보니 얼마 안되는것 같네요 ㅋㅋ

아이허브에서 구입할때도 전 주로 먹는걸 구입했던지라..이번에도 먹는것 위주로 주문했어요





벨레다치약은 한달~두달에 한개씩 쓰고 있는것 같아서 

이번에 구입할때 한꺼번에 세개 구입했어요.

벨레다치약이 일반 치약에 비해서 용량도 적고 가격도 더 비싼데요($6.04 / 75ml)

요거요거 크게 차이나는건 아니지만 아이허브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어요 ㅋㅋ


소금치약을 쓰기 시작한건 소금이 세균을 죽이는 항균 작용이 뛰어나고 
잇몸건강을 지키는데 소금만한게 없다고 하더라구요.
국내에서 판매하는 소금치약 많이 써봤는데 그냥 흉내만 낸 치약들이 대부분이라
진짜 소금이 어그적어그적(!) 씹히는 벨레다 소금치약을 포기할 수 없어요 ㅋㅋ
전 지금까지 소금치약 4개째 사용중인데 완전 만족합니다 :-)





그리고 처음 도전해본 True- 시리즈와 두번째 도전인 타조티, 셀레셜 시즈닝스.....

결론부터 말하면 트루 자몽과 트루 오렌지는 대성공이었지만 셀레셜 시즈닝스는 완전 망했어요 ㅠㅠ

지난번에 먹어보고도 또 구입한 제가 멍청이에요 ㅠㅠ

향이 너무 인공적인데다가 너무 진하고 맛은 너무 맹맹하고...

같이 먹은 친구들도 모두 다 별로라고 했어요 ㅠㅠ

전 찬물에 냉침해서 먹으려고 구입한건데 따뜻하게 마시나 시원하게 마시나 최악인건 마찬가지에요 ㅠㅠ

타조티는 큰 티백으로 6개밖에 안들어 있는거라서 아직 개봉 못하고 있어요 ㅋㅋ





요게 색깔이 너무 이상하게 나왔는데요 ㅋㅋㅋ

32개 들어있는건 자몽맛으로 설탕이 들어있지 않아서 자몽 특유의 시큼한 맛만 나요.

그냥 맹물 먹기 맹맹할때 요거 타서 먹으니 은근 중독적이더라구요.

오렌지 망고는 아....어엄청 달아요!

스타벅스 콜드컵에 한개 넣어서 물을 가득 넣어도 달달한 맛이 느껴져요.

일당백이라 좋긴 좋은데 너무 달달한 느낌 ㅋㅋㅋ

그래서 저는 망고 오렌지랑 자몽이랑 같이 섞어 먹어요. 새콤달콤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왜 샀는지 이해가 잘 되지 않을지도 모르는 칫솔케이스에요 ㅋㅋ

외출해서 이를 닦을때 케이스가 없어서 칫솔은 칫솔대로 따로 놀고 치약은 가방안에서 굴러다니고..너무 싫더라구요.

여행용 케이스가 따로 없어서 구입했는데 은근 좋아요 ㅋㅋ

단단해서 가방 속에서 찾기도 쉽고 칫솔과 작은 치약이 같이 들어가서 칫솔 치약 찾으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되구요 ㅋㅋ





그리고 이번 쇼핑에서 가장가장가장 기대했었던 귤젤리!!

예전에는 귤맛 나는 젤리가 맛있어봐야 얼마나 맛있겠어? 생각했었어요.

아이허브에 후기가 막 몇백개(천개 넘나요?) 달려있을때도 그냥 그러려니-하고 말았어요.

처음 도착해서 귤젤리부터 뜯어서 맛보았는데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약간 딱딱하더라구요.

딱딱한 상태로 맛보았을때는 영 별로였는데 

방에서 젤리가 좀 말랑말랑 녹고 나서 먹으니 오오오오오오!!

뚜껑 열때마다 한개만 먹고 닫았던 적이 없어요 ㅋㅋ

그냥 딱 귤맛나는데 새콤달콤한 맛이 적절히 조화롭다고 할까요? 여튼 너무 맛있어요 ㅠㅠ

비타민용으로 산게 아니라 간식용으로 구입한것 같아요 ㅋㅋ


비타비타 아이허브나 비타트리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고 

항상 50불 이상 구입하면 무료배송 되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번에는 뭐살까-계속 비타비타에 들락날락거리고 있어요 ㅋㅋㅋ




             

(-: 본 포스팅은 비타비타로부터 일정부분을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