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빅토리아 시크릿 바디로션 sheer love 정말 향기롭네요♬

by 반짝반짝S2 2013. 11. 4.




사촌동생이 캐나다로 교환학생 다녀오면서 사다준 빅토리아 시크릿 바디로션 sheer love!

빅토리아 시크릿 바디제품 한번쯤 사용해보고 싶었었는데 고맙더라구요 :^)

향이 사랑스럽기로 유명한 빅토리아 시크릿 바디제품들!

sheer love는 화이트코튼과 핑크릴리향이 어우러진 순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향이에요 





요 각잡힌 빅토리아 시크릿 바디로션 모양 ㅋㅋㅋㅋ

용량은 250ml로 겨울철에 매일 사용하면 꽤 금방 사용하겠더라구요.

온몸에 사용하면 향이 너무 강할까봐 지금은 핸드크림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요 sheer love는 다른 빅토리아 시크릿 바디로션에 비해서

향이 순하고 은은하더라구요.

순수한 소녀를 연상시키는 향이라고 할까요?

낮에 핸드크림으로 사용했었는데 저녁때까지 은은한 향이 남는게 너무 좋아요♡






사촌동생이 주면서 빅토리아 시크릿 제품들이 

향이 매우 좋지만 보습감이 영 별로라고 들었다고 하길래

보습감은 거의 기대하지 않았는데

그동안 방에서 핸드크림 대용으로 사용하고 있던 해피바스 바디로션에 비해

훠어어어얼씬 촉촉하더라구요 ㅋㅋㅋㅋ

해피바스 바디로션은 여름용이라 비교하기가 좀 어려우려나?ㅋㅋ

여튼 저는 빅토리아 시크릿 바디로션 보습감 나쁘지 않았어요 ㅋㅋ


휴대하면서 사용하는게 아니라 집에서 사용할 바디로션겸 핸드크림으로

빅토리아 시크릿 바디로션 sheer love 괜찮은것 같아요! 


빅토리아 시크릿 바디로션 구경하러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