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셀플러스 슬리밍 웨이스트라인 크림 후기! 요거 괜춘하네요♬

by 반짝반짝S2 2013. 10. 29.






예전에 셀플러스 인텐시브 콘센트레이트 앰플을 사용해본 경험이 있어서

셀플러스 브랜드를 알고 있었어요 :^)

슬리밍 제품 하면 로레알이나 비오템 제품들 많이 알고 계신데

셀플러스는 슬리밍 제품 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제품군을 구성하고 있어서

셀룰라이트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이 자신의 고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은게 특징이에요 :^)


저는 이번에 러브핸들!(읭?;;;) 허리둘레의 셀룰라이트를 관리할 수 있는 

셀플러스 슬리밍 웨이스트라인 크림을 만나보게 되었습니당!

옆구리살은 운동을 해도 쉽게 빠지는 살이 아니고 

또 힘들게 빼놔도 다시 살찌기 쉬운 부분이라 관리하기가 힘든데요.

이럴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크림이 셀플러스 슬리밍 웨이스트라인 크림이 아닌가 싶어요.





셀플러스 슬림이 웨이스트 라인 크림은 200ml이구요

가격은 136,000원입니다!

셀플러스 제품들이 살짝 고가이지만 

그만큼 효과가 좋아서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계시더라구요 :^)


http://www.cell-plus.co.kr/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더욱 다양한 셀플러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요.





요즘 제 고민이 허리에 붙는 살들을 어떻게 관리할까-였는데

셀플러스 슬리밍 웨이스트라인 크림을 통해서 

꾸준하게 잘 관리하고 있어요 ㅋㅋ





셀플러스 슬리밍 웨이스트라인의 특징은

허리라인을 슬림하게 만들어주며 

슬리밍활성체 활성성분의 작용이 슬리밍효과를 증진시켜 

베타 엔돌핀의 생성과 효과를 강화시켜준다고 하네요.



 



또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 피부에 자극이 적은것도 특징!

제가 인텐시브 콘센트레이트 앰플 사용하면서 느꼈던점은

꾸준한 사용과 마사지가 동반되면 확실히 효과를 느낄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이번에 셀플러스 슬리밍 웨이스트라인 사용하면서도 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길 바랬답니다!






이전에 셀플러스 제품들 튜브 용기에 비해서 훨씬 고급스럽게 나온것 같아서 좋았어요.

다만 바디제품들은 사워후에 바르는 경우가 많은데

펌핑할 수 있는 용기에 나왔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셀플러스 슬리밍 웨이스트라인 크림은 흰색의 크림이었는데요

멘톨성분이 들어있는지 아주 살짝 화-하더라구요.

운동하고 샤워 후게 발라주면 전체적으로 시원한게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ㅋㅋ







저는 셀플러스 슬리밍 웨이스트라인 크림을 허리에만 바르지 않고 

꾸준하게 몸 전체에 발랐어요.

셀플러스 제품이 잘 빠지지 않는 군살에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해서 팔뚝과 허벅지, 허리, 엉덩이에 사용했는데

아직 사용한지 한달이 되지 않았는데도 손으로 만졌을때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특히 허벅지 같은 곳은 손으로 살을 쥐면 셀룰라이트 뭉쳐있는게 보이잖아요?

그게 눈에 띄게 줄었어요!!

셀플러스 슬리밍 웨이스트라인 크림을 바르면서 크림이 다 스며들때까지 마사지하라고 되어있는데

크림+마사지 콤보가 효과가 좋은것 같아요 +_+

앞으로도 꾸준하게 마사지 해서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부분과 탄력이 부족한 부분

잘 관리해보려구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