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송파 cgv에서 그래비티 4DX 3D 보고왔어요:^)

by 반짝반짝S2 2013. 10. 27.

 

 

 

요즘 완전 핫한 영화죠!
오늘 송파 cgv에서 그래피티 4DX 3D로 보고왔습니당:^)
그래비티는 4D로 봐야한다고 극찬하길래 가장 가까운 송파cgv로 다녀왔어요ㅋ
결론적으로 영화는 최고 영화관은 별로였어요ㅋㅋㅋㅋ

처음에 표에 2관이라고 써있어서 들어갔더니 4DX관으로 가야하는거더라구요
전 4DX영화관람이 처음이라 완전 어리버리했어요ㅋㅋ
송파 cgv가장 안쪽에 있는 관이더라구요
한참 걸어서 들어가야 했어요ㅋㅋ

4DX영화는 좌석이 움직이기도 하고 바람이나 물이 뿜어져나오기도 해서
영화관 들어가기전에 물품보관함이 있더라구요
전 순진하게(?) 짐을 맡기고 들어갔는데 다들 그냥 들어가더라구요
송파 cgv에 가신다면 짐 넣지마세요
나오실때 출구방향으로 못나가고 들어온 곳으로 혼자 돌아가야되요ㅋㅋㅋㅋㅋㅋ
그래비티는 좌석움직임이 격하지 않아서 가방 들고 볼만했어요ㅋㅋ

그래비티는 특별한 스토리가 있다기보다
우주를 체험하고 온 기분이 들었어요:^)
기왕 보는거 4DX로 보는걸 강추합니다!
우주를 유영하는 느낌까지는 아니더라도 확실히 영화에 더 몰입해서 볼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ㅋ


 

 

 

다만...송파 cgv 4DX는 스크린이 너무 작아요ㅠ ㅠ
시골 영화관 작은 상영관 스크린만하더라는ㅠ
그래피티에서 체험할 수 있는 광활한 우주에 확 빠져들기에 스크린이 너무 작았어요ㅠ
용산으로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가까운 송파로 간건데 후회했어요ㅠ

그래비티 보실분들은 용산cgv 4DX관 강추입니다!
그리고 조조로 11,000원으로 할인받아보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