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아기와 함께 영화볼 수 있는 cgv 러브맘 시네마 너무 좋네요 :^)

by 반짝반짝S2 2013. 10. 27.






오늘 그래피티를 보러 오랜만에 송파cgv에 다녀왔는데요 :^)
오오오오오! 엄청 좋은 제도가 생겼더라구요ㅋ
바로 cgv 러브 시네마!
영유아와 함께 영화를 볼 수 있는 전용 상영관인데요ㅋ
아가랑 같이 영화를 보면 아가들이 칭얼거리거나 소리가 너무 커서 놀라거나 할 수 있어
아가엄마들이 영화를 보기 힘든 현실을 반영해 운영중인 상영관인가봐요ㅋ

제 친구중어도 아가있는 친구가 있는데 아가를 맡길 마땅한 곳이 없으면 영화보기 힘들겠더라구요ㅠ
부부가 같이 영화를 보기도 힘들고ㅠ
그런데 cgv에서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더라구요ㅋ




매표소 대기장소에 대대적으로 홍보를 하는걸 보니 운영한지 얼마 안된것 같기도 해요ㅋ
아기와 함께 영화를 볼 수 있는 러브맘 시네마는
송파 cgv 6관 2회 상영에 적용된다고 해요
지금 cgv 6관에서는 공범이 상영중이니 매일 2회상영시에는 아가와 함께 영화를 볼 수 있어요 ㅋ
다만...공범이 아가랑 같이 볼만한 영화는 아닌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
영화를 초이스할때 이런점을 고려해서 운영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이런 좋은 제도! 아가와 함께 영화를 보고싶으신 송파맘들 요 프로그램 잘 챙겨보셨음 좋겠어요^^

+



cgv 러브맘 시네마는 2012년 6월부터 운영중이더라구요
월요일부터 목요일 평일에만 운영된다하니 참고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