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스킨 1004 베니크림, 재구매의사 100% 강추입니다.

by 반짝반짝S2 2013. 12. 15.




(http://www.skin1004korea.com)


성분은 따라할 수 있어도 효과는 따라 할 수 없다는 스킨 1004 베니크림

처음에는 스킨 1004 베니크림이라고 해서 

피부를 천사처럼 만들어준다는건가, 약간..좀 웃기다 했었는데 ㅋㅋㅋ

사용해보고 나니 완전 감동이었어요!






제가 건성피부였던 시절에는(현재는 민감복합성 ㅠㅠ)

겨울철에는 무조건 유분이 많이 들어간 크림이 좋은 크림이라고 생각했었어요.

그런데 20대의 피부는 유분성분이 적게 들어있는 크림을 써야하는데

유럽이나 미국에서는 이러한 크림을 베니싱 크림이라고 한다고 해요.


젊은피부는 지복합성 피부가 많다는게 그게 저에요!!!!!!!!!!!

유분이 적은 대신 수분은 충분하게, 유효성분은 더 많이 들어간 크림이

스킨 1004 베니크림이라고 해요.






스킨 1004 베니크림은 아침저녁 세안 후 토너로 각질을 정돈한 다음

에센스를 바르거나, 아니면 이 스킨 1004 베니크림을 바로 발라주면 된다고 합니다.

혹시 전성분 궁금하신 분이 계실까봐 ㅋㅋㅋ





요 제품이 바로 스킨 1004 베니크림이에요.

30ml 2개의 제품이 세트로 되어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크림과는 전혀 다른 텍스쳐에, 전혀 다른 용기에 들어있더라구요.

가격은 52,000원이에요.

처음에는 이정도 가격이면 조금 더주고 명품화장품을 구입하는게 더 나으려나? 했었는데

노노노노! 저 이거 다쓰고 나면 스킨 1004 베니크림 구매해서 쓸 예정입니다.

정말 좋아요 +_+






크림 용기 뿐만 아니라 로션 용기도 이렇게 뾰족하게 되어있는것은 본적이 없는데요.

이것은 공기와의 접촉을 최대한 작게해서

크림의 산화를 방지하는 신개념 용기라고 하네요+_+

작은 용기 하나까지 산화되지 않게 세심하게 신경쓴걸 보면

이 베니크림의 효과에 대해 이 제품을 만든 분들이 어느정도 신경을 썼는지

알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뭔가 믿음이 팡팡 솟아나더라는 ㅋㅋㅋㅋ


 





스킨 1004의 배니싱 크림은 특허성분인 fructan 성분과 바오밥나무 추출물, 프로폴리스 등 

자연추출물로 이루어진 크림으로 

민감성 피부룰 위한 전문케어 보습크림이래요.

스킨 1004 홈페이지(http://www.skin1004korea.com) 후기에 보니

이 크림을 바르고 성인여드름이 나았다며,

보습크림 바르고 트러블이 진정되어 신기하다고 하시는 분이 계시더라구요.


저도 이 크림만 바른건 아니었고

피부과에 가서 여드름 스케일링도 받고 하긴 했지만

어쨌든 꽤 오랫동안 낫지 않던 지루성 피부염이

요 제품 바르고 나서 한 1주일 후쯤 거의 완치되어서 완전 신기했었거든요+_+

피부에 유분과 수분 밸런스를 맞추어주는 일이 그만큼 중요한건가-하는 생각이 들었었어요.





이 제품이 신제품이기에 유통기한은 별 걱정 없었는데

용기 아래에 선명하게 찍혀있네요.

2016년 5월 19일까지입니다.

아마 개봉전 3년까지가 유통기간이라 그런것 같아요.





처음에 이 제품을 손등에 발라보고 이건 뭐지?하는 기분이 들었었어요.

이건 크림이라기 보다는 묽은 로션에 더 가깝지 않은가-하는 생각이 들었었거든요.

굉장히 묽어서 손등위에 짜놓고 손등을 기울이면 로션이 흐르려고 할 정도였어요.







그래도 얼굴에 바르면 느낌이 다르겠지-했는데!

제가 아벤느 미스트를 스킨 대용으로 써서 

화장솜에 묻혀 가볍게 피부톤을 정돈하고 미스트를 약간 뿌리고 마무리하거든요.

그 후에 스킨 1004 베니크림을 발랐는데 약간 겉도는 기분이 드는거에요.

그래서 미스트를 뿌리지 않고 발라도 너무 묽어서 피부에 바른다기 보다 

피부에 스며들기를 기다려야 할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바를때는 너무 묽어서 별로인가 했는데

굳이 꼼꼼히 발라서 흡수시키지 않아도 어느새 저절로 흡수되고, 

또 약간 피부보호막같은걸 형성해서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도와주는것 같더라구요.


스킨 1004 베니크림이 확실히 수분감이 높다고 느꼈던게

베니크림을 꾸준히 쓰다가 한번 샘플로 다른 수분크림 있던걸 사용해봤는데

바르고 나서 부족한 느낌이 확 들어 그 위에 베니크림 한번 덧발라줬었어요.

베니크림 사용하면서 다른 제품을 써보면 차이가 확연히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 들었던, 크림이 너무 묽은거 아닌가, 바를때 너무 겉도는 느낌 드는거 아닌가 

라고 느꼈던 의구심들 싹 사라지고 재구매의사만 100% 남았습니다 ㅋㅋㅋ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본인이 쓰고 있는 제품들이 얼굴에 맞지 않는 경우가 많은것 같아요.

저도 스킨 1004 베니크림 바르고 지루성 피부염이 나아서 얼마나 기뻤던지 ㅠㅠㅠㅠ


피부가 쉽게 마르지 않아서 너무 좋았던 스킨 1004 베니크림,

민감한 피부이신 분들께 완전완전 강력 추천이에요!!


(스킨 1004 베니크림 구경하러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