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여우피부 킹스베리 80크림 사용해봤어요♬

by 반짝반짝S2 2013. 12. 15.




20대 후반을 달리면서 초반에 비해 눈에띄게 탄력이 떨어졌다는 느낌을 많이 받는데요..

애기 낳고도 너무 예쁜 연예인들은 뭘 먹어서 그런지 몰라-_-

이번에 화장발에서 탄력을 꽉 잡는 

킹스베리 추출물이 80% 들어가 있다는 

킹스베리 80크림을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





베리류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서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었는데

킹스베리는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었어요ㅋ

전성분중에 제일 앞에 쓰여져 있는것이 '아로니아 열매 추출물'인데요.

이 아로미아 열매가 킹스베리라고 하네요 :^)


 



여우피부 킹스베리 80크림에는 

미백기능성 성분과 주름 기능성 성분이 들어있어서

수분 공급 외에도 맑은 피부톤과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줄 수 있는 크림이에요.





게다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건 용량이 100ml+_+

보통 크림이 50ml로 출시되잖아요.

여우피부 킹스베리 80 크림은 보통 크림의 2배인 100ml라서 

용랴 걱정없이 듬뿍듬뿍 사용할 수 있었어요.





킹스베리 80 크림은 수분감 가득한 느낌의 크림이었는데요.

제가 당장 요런 크림이 필요했기에 완전 맘에 들더라구요.

발림성이 좋아서 저는 저녁때 씻고 나서 바르고

잠자기 전에 수분팩 느낌으로 한번 더 발라주면서 사용했어요.

 





10일 이상 꾸준히 사용하고서 찍은 비포&애프터!

피부에 트러블도 없고 유분감보다 수분감이 더 많아서 가벼운 느낌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화이트닝이나 주름 개선 성분의 효과는 한통을 다 써봐야 알것 같지만

해당 유효성분이 들어갔기 때문에 믿고 사용하고 있어요.


킹스베리 자체가 노화된 피부의 탄력에 효과가 있다고 하니

꾸준히 사용해보려구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