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위메프 마리리비에르 바디패치 사용 첫주!

by 반짝반짝S2 2014. 1. 1.




요즘 위메프에서 완전 핫하다는 마리리비에르 바디패치를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

이 패치가 위메프에서만 16만장이 팔린 어마어마한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재구매율이 좋은 만큼 효과가 나름 보인다고 해서 급급 관심!

저도 꾸준히 써서 효과를 보려구요 ㅋㅋ


(위메프 마리리비에르 바디패치 구경하러 가기)



정확한 이름은 마리리비에르 바디패치 모어 인텐시브 입니다

21매 1세트 제품으로 하루에 패치 하나씩 원하는 부위에 붙여서

총 21일간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에요.

위메프에서 21매 1세트를 13,9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올해 2014년 새해결심으로 헬스장 등록하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

헬스장 다니면서 이런 바디패치 사용해주면

시너지 효과가 나서 좋다고 하는데 한번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마리리비에르 바디패치는 일반 파스와 거의 동일한 모양인데요

붙이고 나면 후끈후끈한것도 역시 비슷한 느낌 ㅋㅋㅋ

개봉해서 매끈한 면을 피부에 부착해주면 되는데

요 미용성분이 가장 많이 도달하는 시간은 4시간~8시간 사이라고 해서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붙이고 밤에 떼고 자는 식으로 사용해보려구요.


주 2~3회 사용하면 효과적이라고 해서

저는 이틀에 한번 마리리비에르 바디 패치를 사용하고

바디패치 사용하지 않는 날에는 

셀플러스 바디로션을 발라서 관리해보려구요

셀플러스 바디제품도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이 많이 된다고 유명하던데

눈에 띄는 효과를 보고 싶네요 ㅠㅠ


 



제가 받은 제품은 마리리비에르 바디패치 리뉴얼 제품인데요

위메프 상품상세페이지에 보면

접착포가 필요 없도록 패치 접착력을 향상시켰다고 하는데요

혹시 접착포가 필요하신 분이 있을까봐 같이 넣어서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그런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접착포 없었으면 큰일날뻔;;;;

전 팔을 조금만 움직여도 패치가 떨어지던걸요?

차라리 바디패치 접착력을 높였다는 말을 듣지 않았으면 모를까,

저는 접착력이 절대 높은지 모르겠어요.

뭐 중요한건 아니니까...조금 번거롭지만 접착포 꼭 사용해주셔야 해요





개봉해보니 정말 파스같아요 ㅋㅋㅋㅋ

저 비닐을 뜯어서 몸에 붙이고 싶으신데에 붙이시면 됩니다.

전 요 마리리비에르 바디패치를 여러군데 붙여볼까 한군데 오랫동안 붙여볼까 고민하다가

팔뚝살 잘 안빠지는 부분에 붙여보기로 했어요.

아랫배나 옆구리나 아무리 빠져봤자 어차피 옷에 가려 잘 안보인다는 생각을 하니

팔뚝에 붙여보는게 제일 좋을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한장을 반으로 잘라 사용하기로 했어요 ㅋㅋㅋㅋ;;;

그럼 정말 21번 사용할 수 있으니 더 효과를 볼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에 ㅋㅋㅋ

바디패치 붙이고 나서 접착포도 반으로 잘라 붙여줬는데

저는 생각보다 붙이기 어렵지 않던데요?ㅋㅋ

접착포 일부만 떼어서 붙이고 휴대폰 액정붙이듯이 종이를 조심조심 떼서 붙이면 깔끔하게 붙어요





그리고 문제의 내 팔뚝샷....

운동을 하지도 않지만(뭥미 ㅋㅋㅋㅋㅋㅋㅋㅋ)

팔뚝살은 정말 잘 안빠지더라구요 ㅠㅠ

나도 옆에서 봤을때 엄청 여성스럽게 여리여리한 팔뚝을 갖고 싶을 뿐이고 ㅠㅠㅠㅠㅠ


그래서 사진과 같이 팔뚝살 안쪽으로 양쪽에 붙여줬어요.

첫날 사용감은 나쁘지 않았어요.

온열감도 붙이자마자 있고, 오히려 파스보다 온열감이 더 오래가는 것 같은건 나뿐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어깨 결릴때 파스대신 쓰고 싶기도 했어요 ㅋㅋㅋ

저는 접착포 붙이고 간지럽거나 이런 증상 없었구요


이틀에 한번 사용한다고 치면 총 6주동안 쓸 수 있는 양이겠더라구요.

1~2주에 한번씩 비교 사진 올리면서 비교체험샷(?) 올려볼께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