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어바웃미 슈퍼아쿠아 젤리 크림 사용해봤어요♬

by 반짝반짝S2 2013. 12. 24.

 

 

 

제 피부가 무조건 건성이라고 생각하던 시절에는

겨울철에 얼굴이 쩍쩍 갈라지고 트면

유분감이 최대한 많다는 크림을 골라 바르려고 노력했었어요.

 

그런데 얼마전 스킨 1004 베니크림을 만나고 나서는

20~30대 젊은 피부에는 설*수와 같이 고영양크림이 필요한게 아니라

수분감이 많은 크림을 사용하는것이 피부트러블고 줄이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방법이란걸 알게 되었어요

(스킨 1004 베니크림 후기 보러가기)

 

그래서 겨울에 수분크림 위주로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에 화장발을 통해 만나본 제품은

어바웃미의 슈퍼아쿠아 젤리 크림이었어요 ♬

 

 

 

 

 

어바웃미는 삼양에서 런칭한 뷰티브랜드인데요

삼양은 아시다시피 식품회사잖아요 :^)

어바웃미는 식품회사로서의 신뢰를 바탕으로 만든 건강식품과

식품성분이 들어간 뷰티제품을 함께 제안하는 브랜드에요

 

예전에 브랜드 런칭할때 쑥쑥 내몸에 홍삼 젤리 식품과 어바웃미 홍삼 에센스를

체험단으로 사용해 볼 수 있었는데

홍삼성분이 피부에 효능을 내길 바란다는 마음으로 제품을 사용할 때

홍삼 젤리를 먹으면서 사용하면 더욱 뛰어난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실제로 어바웃미 쑥쑥 내몸애 홍삼이 굉장히 맛있어서 꾸준히 먹고 싶었는데요 +_=

홍삼 싫어하는 아이들도 젤리타입으로 쏙 먹기 좋은것 같더라구요 ㅋㅋ

듣보잡 브랜드가 아니라 삼양에서 만든 브랜드라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어바웃미 슈퍼아쿠아 젤리 크림은 저분자 콜라겐 70%와 복숭아 과육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준다고 하는데요

더 맘에 드는건 100ml 대용량 가격이 35,000원이라는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철에는 수시로 수분 크림을 발라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용량이 넉넉해서 더 좋더라구요 :^)

 

 

 

 

 

젤리크림이라고 해서 몽글몽글한 느낌일 줄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고 수분크림과 영양크림 중간정도의 텍스쳐이더라구요.

가끔 수분크림 너무 묽은 제품을 바르면 바르고 나서 금방 건조함이 느껴지는 제품들이 있는데

요 제품은 얼굴에 바르면서 흡수됨과 동시에 수분보호막을 만들어주는 느낌? 이었어요 :^0

 

 

 

 

얼굴에 발랐을때도 겉도는게 아니라 삭 스며드는데 사용하기에 좋더라구요 :^)

요근래 사용해본 제품들중에 바르고 나서 피부가 편안한 정도가

가장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어요 :^)

어바웃미 합리적인 가격에 괜찮은 제품들이 많은것 같아서

필요한 제품 있을때마다 구입하고 싶고

건강식품들도 사서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