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위메프 커피숍 W카페 역삼점에 다녀왔어요♡

by 반짝반짝S2 2013. 12. 23.

 

 

위메프의 커피 프랜차이즈, W카페

 

 

 

대한민국 소셜커머스의 대명사! 위메프에서 카페를 오픈했다는 소식 알고 계셨나요?

지난 주말 위메이크프라이스 카페인 W카페에 다녀왔어요 :^)

W cafe는 위메프 자체 브랜드로 런칭한 카페인데

디자인부터 메뉴까지 제맘에 쏙들었던 카페였어요!!

위치는 역삼역 르네상스 호텔 건너편 대로변에 있어요^^

 

 

 

처음보는 커피 달달이, 해장커피와 같은 메뉴들이 신선했고

완전 저렴한 가격의 메뉴들이 제 맘에 쏙 들었던 위메프 카페 w카페+_+

살짝 쌀쌀한 날씨였지만 저는 해장커피 아이스와 루이보스 시나몬티라떼, 그리고

w카페의 회심의 역작이라는 핫도그 메뉴 중 갈릭 크림어니언 핫도그를 주문해보았어요 :^)

보통 카페에서 2인 음료만 시켜도 만원이 훌쩍 넘을때가 있는데

위메프 카페 w카페는 합리적인 가격이 좋더라구요

 

 

 

 

 

위메프에서 운영하는 w카페는 위메프에서 원두도 직접 고르고

자체 브랜드 상품인 w핫도그, 해장커피와 같은 독특한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카페였는데요

원료에 터무니없는 이윤을 더하지 않고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로

w카페에서 만날 수 있는 모든 메뉴는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역삼점도 있고 선릉점도 있는데 그쪽에서 일하시는 분들 너무 부러웠어요!!

이렇게 맛있는 커피를 이렇게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니 :^)

 

 

 

 

 

 

 

 

 

메뉴가 나오는 동안 매장 곳곳을 살펴봤는데 위메프 만큼 심플 그 자체!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것이 소셜커머스의 미덕 아닌가요?

w카페에도 그 마음이 녹아있는것 같아 자꾸 이용하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리고 등장해주신 밀크티와 해장커피, 그리고 w핫도그!!

3,000원짜리 갈릭 어니언 크림 핫도그가 이렇게 실하게 나올지 정말 몰랐어요 +_+

마치 매드포갈릭을 연상시키는, 핫도그 위에 가득한 갈릭칩이 환상적이더라구요 +_+

집에와서 먹어봤을때 살짝 바삭하면서도 구운 마늘 특유의 식감을 잘 살려서

담백하니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w핫도그와 해장커피는 정말 좋은 아침식사로 손색없었어요.

w 카페에서는 w핫도그와 아메리카노를 세트로 판매하고 있는데

가격이 고작 4,100원!!

이런 퀄리티의 핫도그라면 전 매일 아침을 w카페에서 w핫도그와 커피한잔으로 시작하고 싶어질것 같아요 ㅋㅋ

 

 

 

 

 

 

컵 홀더도 W 카페의 로고가 무심한듯 시크하게 들어가 있어요 ㅋㅋ

해장커피는 아메리카노에 우유+시나몬+꿀 첨가로

달달하게 확 땡기는 맛의 소유자인데요 ㅋㅋ

요 커피로 아침에 해장하면 달달구리로 기분 좋아지듯이

기분좋고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을것 같다는 느낌이었어요.

어디에서도 맛본적 없는 맛으로 계속 먹고싶어지더라구오

 

 

 

 

 

 

 

 

 

지금봐도 완전 침이 꼴딱 넘어갑니다 +_+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 위메프가 운영하는 카페이기에 가능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w핫도그와 음료를 테이크아웃해서 나왔는데

핫도그 포장박스와 음료 캐리어마저 위메프스러운 깔끔한 디자인으로 나왔더라구요.

디자이너분 한번 만나보고 싶더라는 ㅋㅋ

 

역삼역과 선릉역에서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커피를 맛보고 싶으신분!

아침 해장+식사로 커피와 요기거리가 필요하신 분들,

w카페에서 해장커피와 w 핫도그 완전 강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