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홍대에 살고 싶어요 ㅠㅠ 와일드 와사비 리턴즈 대박대박!!!

by 반짝반짝S2 2013. 12. 15.



와일드 와사비 리턴즈 

영업시간 : 오전 11시 40분 - 오후 10시 (연중무휴)

Tel : 02-3144-3743 






지난 금요일, 홍대에 있는 와일드 와사비 리턴즈에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한번도 그런 생각해본적 없었는데

홍대 근처에 살고싶어졌어요!!!!!


그동안 홍대에서 내가 좋아해온 음식들...

델문도의 오야꼬동, 구루메의 검은마늘라면 등등을 모두 제치고

홍대에 가면 꼭 들리고 싶은 집 1위로 등극해버린 와일드 와사비 리턴즈!

올해안에 안심카츠와 스페셜 초밥 먹으러 한번 더 가보려구요 :^)





처음에는 메뉴가 워낙 많아서 뭐 그냥그냥 미소야 같은 분위기의 일식집이 아닐까 싶었어요.

12월 한달간 새 메뉴인 등심돈카츠와 안심카츠를 먹어봐야겠다-하는 생각도 들었었구요(히레까스 무지 좋아하거든요!)






입구 바로앞에 쓰여있는 오늘의 횟감 원산지!

매일매일 새로 쓰시는지 날짜가 적혀있더라구요 :^)

일본산 횟감을 쓰지 않는다는 멘트도 빠지지 않았어요.

횟감을 직접 만지시기 때문에 손님을 위해서도, 가게에서 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도

일본산 횟감을 쓰지 않는다는 멘트에 믿음이 가더라구요.







그리고 예상을 뒤엎은 와일드 와사비 리턴즈의 실내모습.

여느 일식집과 다르지 않은 모습이더라구요.

룸이 한군데인지 두군데,

테이블이 한 8개정도 있었던것 같아요.

제가 방문한 시간이 저녁 9시였는데 테이블 2개 빼고 

룸이며 테이블이며 꽉꽉 차있어서 좀 놀랬어요.

아무래도 연말 송년회 시즌이다 보니 송년회 모임을 갖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가게에 손님이 워낙 많으셔서 손님 다 빠지고 나서야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맥주는 3천원이었는데 정말 거품도 풍성하고 맛도 깔끔하고!

맥주맛에 민감한 친구와 마시면서 연신 맥주 맛있다며 폭풍칭찬했어요 ㅋㅋㅋ

하아...우리집이 홍대여야 해요 ㅠㅠ

그럼 12월 남은 15일동안 안심까스와 맥주 한잔으로 매일 저녁먹고 싶어질텐데 orz


아, 그리고 와일드와사비 리턴즈의 깨알같은 콘센트 ㅋㅋㅋ

이날 저도, 제 친구도 핸드폰 배터리가 얼마 없어 

둘다 배터리 충전기를 들고와서 충전했어야 하는 상황인데

따로 스텝분들께 요청하지 않아도 

좌석 뒤쪽에 콘센트가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여기 카페도 아닌데 ㅋㅋ 테이블 2개당 한개꼴로 보이는 콘센트에 

세심한 배려가 느껴졌어요 :^)






깔끔한 테이블 기본세팅과 기본찬들.

락교와 단무지, 생강절임은 흔하지만

다진 김치와 새콤하게 무친 미역줄기가 신선하더라구요.






우리가 맛본 와일드 와사비 리턴즈 메뉴는 커플세트,

커플세트에는 샐러드 + 모듬초밥/사시미 + 우동 2개 + 마끼 2개 포함 18,000원이었어요.

혹여나 부족하면 안심카츠 시켜야지-했었는데 왠걸! 다 못먹고 남기고 왔어요 잉잉 ㅠㅠ


샐러드에는 회도 살짝 들어가서 

두툼하게 씹는맛이 좋았어요 :^)

양이 많지는 않지만 처음에 입맛을 돋구워주기에 좋더라구요!







그리고 등장해주신 우동!

미니우동이지만 나름 유부와 오뎅, 미나리까지 갖출건 다 갖췄더라구요 ㅋㅋ

국물맛도 꽤 시원해서 추운 날씨에 차가워진 속을 데워주기에 안성맞춤이었어요





그리고 등장해주신 초밥과 사시미, 롤과 튀김 그리고 마끼!!

18,000원짜리 커플세트는 저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꽤 괜찮게 나오더라구요+_+

무엇보다 사시미와 초밥의 횟감이 두툼한게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나름 오랜만에 먹는 초밥이었던질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_+

특히 이날 점심으로 건대에 연어로 유명한 호야에 가보고 싶었었는데

홍대 와일드와사비 리턴즈에서 연어 초밥 먹고 아쉬움을 싹 달랠 수 있었어요 ㅋㅋㅋ


맨 오른쪽에 있는 캘리포니아 롤은 

롤이라기 보다는 약간 작은 사이즈 주먹밥에 가까울만큼 크기가 컸어요 ㅋㅋ

여기에 마끼까지 있으니 이거 먹고 둘이 배부르지 않다는건 반칙임 ㅋㅋㅋㅋㅋㅋ






정말 푸짐하게 나와서 양껏 먹고 만족할 수밖에 없었어요 ㅋㅋㅋ

오죽하면 매일 저녁으로 와일드 와사비 리턴즈 커플세트를 먹고 싶었을까 ㅠㅠ

읭? 근데 위에 메뉴판에는 커플세트가 없네요?

와일드 와사비 리턴즈가 소셜에서 티켓을 판매하면서 일부러 만든 메뉴가 커플메뉴인가?

이거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문의 해보셔야 할것 같아요.






회도 꽤 두툼하게 나와서 언제 한번 사시미 정식 먹으러 오고 싶더라구요.

2만원에 샐러드+우동+사시미+초밥+튀김+디저트가 나온다는데

요 커플세트에 나온 사시미를 봤을때 와일드 와사비 리턴즈 사시미 질이 꽤 괜찮을것 같았어요!

요정도 퀄리티로 나오는 일식집들이 이제 거의 없더라구요 ㅠㅠㅠ

앞으로 사시미 정식 먹고싶을때는 홍대로 고고 해야겠어요





초밥도 꽤 두툼하니 맛있고

무엇보다 이 가격에 모양까지 신경써서 나온다니 황송했어요+_+

앞으로 친구 만나러 홍대 올때는 꼭 이집에서만 만나기로 약속하고 왔답니다 :^)

홍대에서 초밥 먹고 싶으신 분들,

와일드 와사비 리턴즈만한 곳이 없어요! 강력 추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