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건대앞 스터디하기 좋은 카페, 투고 커피에 다녀왔어요 :^)

by 반짝반짝S2 2013. 12. 7.





오랜만에 조용히 책이 읽고 싶었던날,

건대앞에 스터디하기 좋은 카페 투 고 커피 박스(To Go Coffee Box)에 다녀왔어요♬

쌀쌀한 초겨울 날씨라 야외에 앉지는 못했지만

봄,가을에는 테라스석이 탐날것 같은, 조용한 카페였어요 :^)




Tel : 02 - 3437 - 0301

Open - Close : AM 11:00 - PM 11:00





건대앞 투고 커피에서는 생과일쥬스와 생과일 스무디, 생과일 에이드 등 

생과일로 직접 만드는 음료와 따뜻한 커피를 즐길 수 있었어요.

+ 그리고 내가 사랑하는 햄치즈 토스트도 맛볼 수 있라구요!

블루베리 베이글과 크림치즈도 땡기는 저녁이긴 했지만♬






건대앞 카페 커피투고의 메뉴들이에요.

이런저런메뉴들은 다른 카페에서도 맛볼 수 있는 메뉴들인데

다방커피, 다방모카, 다방카라멜은 어떤 음료일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생과일 음료들을 담당할 생과일들.

오렌지쥬스가 너무 마시고 싶었지만

날씨가 쌀쌀해 몸을 따끈하게 녹이고 싶어 

오랜만에 녹차라떼를 주문하고 살짝 출출해서 햄치즈 토스트를 주문했어요






투고 커피는 밖에서 볼때보다 들어와서 보니 공간은 넓고 좌석은 넓게 배치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은 테이블이 너무 가까이 붙어있어서

가끔은 대화를 공유하는 듯한 느낌이 들때가 있거든요ㅋㅋㅋ


테이블바도 마련되어 있어서

혼자와서 책읽고 일기쓰기 좋을것 같았어요♬





그리고, 역시 대학가 답게 스터디룸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건대학생들은 좋겠다+_+

제가 갔던 시간이 오후 5시정도 되었었는데 

도란도란 대화를 나누는 사람들 보다는 책을 읽거나 과제하러 온 학생들이 대부분인것 같았어요.

그래서 은은한 노래가 나오는 카페가 고요-했답니다:^)

시끌시끌하지 않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공부하고 싶은 건대 학생들에게 최고의 카페가 아닌가 싶어요.


건대입구역 근처의 커피전문점들은 너무 시끄러워요 ㅠㅠ

미리 투고커피에 예약을 하면 스터디룸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TV와 컬러복합기까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투고커피에서는 맥주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

과제하다가 잡지를 보며, 맥주를 마시며 머리를 식히는 것도 좋을것 같았어요 






그리고 주문한 녹차라떼와 햄치즈 토스트 등장♬

머그컵 대신 테이크아웃 컵에 음료가 나왔는데

디자인이 너무 깔끔해서 따로 리폼해서 쓰고 싶을정도였어요+_+





달달하고 따뜻해서 좋았던 녹차라떼,

그리고 정직하게 햄과 치즈만(?) 들어가있던 햄치즈 토스트,

스테인레스 트레이마져 탐나던 꽤 괜찮은 카페 투고커피♬

건대근처에 조용히 책보고 공부하기 이렇게 좋은 카페 또 없을것 같았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