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인우초밥 달라졌다더니 달라졌어ㅠ

by 반짝반짝S2 2020. 5. 26.

답십리역 인근 답십리파크자이 코앞에 있는 시장(이름 모름ㅋㅋ)
그 안에 보석처럼 있던 인우초밥.
예전부터 남편에게 맛있다 맛있다 꼭 가자 얘기해놓았었는데
청주 지웰2차 인근 상가에 있던 상무초밥이 문득 먹고싶어져 초밥얘기하다가
상무초밥 논현 직영점 가자 어디가자 하다
겸사겸사 엄빠랑 점심먹으려고
인우초밥에 아~주 오랜만에 갔어요.

늦게 출발해서 브레이크타임 걸릴까봐 엄청 서둘러서 갔는데!! 갔는데!!
하...그냥 우리집 넘어지면 코 닿을 거리에 있는 일식집이 나았다....가격도 비슷한데ㅠ

모듬회는 맛이 괜찮아서 만족스러웠는데
초밥...초밥이 넘 평범했어요.
맛있는거 많이 먹고다녀서 입이 고오급이 되었나 싶기도 했지만
내 입은 쉽게 고오급이 되지 않는 입인데ㅋㅋㅋㅋㅋㅋ

맛있는 초밥집 하나 잃어버린 기분이 들어
몹시 속상한 하루였습니다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