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프랑스 아자르 화이트 클레이 팩으로 각질관리해요♬

by 반짝반짝S2 2014. 6. 3.





꾸준한 팩 사용만큼 피부관리하는데 뛰어난 효과를 보여주는것이 없다고 하는데요 :)
그동안 시트팩은 사용해왔는데 여름철이 되니 시트팩보다는 피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팩이 필요하더라구요
피지관리도 하고 피부톤을 밝아지게 하는데 효과적이라는 프랑스 아자르 화이트 클레이를 만나봤어요!

 




화이트 클레이는 예전에 비해 피부미백에 효과가 좋아도 많이 알려져서 
팩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
예~전에 에스티로더 화이트 클레이 제품을 써본적이 있는데 괜찮더라구요 +_+
아무래도 여름철이라서 저는 피부톤이 밝아보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피지를 적절하게 관리해줄 수 있는지가 궁금하더라구요.






요 프랑스 아자르 화이트 클레이 팩은 가루로 되어있는데
클레이 팩과 물을 1:0.5 비율로 섞어서 얼굴에 발라준 후 5~10분 후 물로 씻어내주면 되요.
팩을 하기 전에 스팀타올로 얼굴을 마사지해주며 모공을 열어줘서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귀차니즘에 저는 그냥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사용법에는 팩과 물을 1:1.5 비율로 섞으라고 되어있던데 그러면 너무 묽어지더라구요.
저는 물을 훨씬 적게 넣어서 약간 뻑뻑하게 사용했어요 :)





가루로 되어있는게 살짝 불편하긴 하지만 적당량을 덜어서 원하는 만큼 팩을 조절할 수 있어요.
다만 스푼이 들어있지 않아서 약간 - 불편하더라구요 ㅠㅠ




물과 적절하게 섞어준 후 얼굴에 잘 발라주면 되요 :)
저는 좀 두툼하게 팩하는걸 좋아해서 두껍게 발라줬어요 ㅋㅋ






팩이 너무 딱딱해질때까지 해도 좋지 않다고 해서 10분정도만 했어요 :)
생각보다 훨씬 더 금방 굳더라구요.
요 화이트 클레이가 피부도 밝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각질 제거나 피부결 개선에도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해서 저는 각질제거용으로 사용하려구요 ㅋㅋ






팩을 하고 난 후에는 피부톤도 밝아지고 피지도 많이 줄어드는데
저는 모공의 변화가 눈에 띄더라구요.
모공이 작아지지는 않겠지만 ㅠㅠ 모공 노폐물을 제거해주는데 효과를 줄꺼라 믿고 있어요.
일주일에 한번씩 꾸준히 하면서 피부관리하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