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톤보정 제품으로 사용하기 좋은 콤보나인 룩앳미 핑크라이트 써봤어요♬

by 반짝반짝S2 2014. 6. 20.




잉카밍카 스페셜 케어 아마란스와 같은 회사 제품으로 

콤보나인 룩앳미 핑크라이트를 같이 사용해봤어요 ㅋㅋㅋ

요제품 상품 페이지 보니 피부톤을 엄청 화사하게 바꿔주더라구요 +_+


요즘 여름이라서 얼굴이 좀 많이 탔어요 ㅠㅠㅠ

여름에는 너무 하얀것도 매력없다지만 그건 태닝해도 예쁜 분들얘기.....

여름에 타면 약간 촌....스러워지는 타입이라서 여름에도 화사한 피부톤이고 싶은 마음에 

콤보나인 룩앳미 핑크라이트 사용하게 되었어요 ㅋㅋㅋㅋㅋ





요 콤보나인 룩앳미 핑크라이트 같은 제품들이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방법이

선크림의 백탁현상을 역이용한 방법이라고 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리적인 방법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선크림들은 어쩔 수 없이 백탁현상이 나타나기 마련인데

그걸 역이용해서 허옅게 뜨는 피부가 아니라 화사한 피부톤을 유지하게 만들어주는거라고 해요.

저는 이 제품을 비비크림보다 더 가벼운 느낌으로 사용해보고 싶어서 구입했는데 

피부톤을 얼마나 화사하게 만들어줄지가 가장 궁금하더라구요.





제품 이름이 핑크라이트이듯이 컬러는 밝고 여리여리한 핑크빛이 나요 ㅋㅋ

가볍게 발리는게 약간 핑크빛이 도는 메이크업 베이스를 사용하는 기분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발림성도 나쁘지 않았어요 :)





그리고 톤 보정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등만 봐도 확연히 차이가 확 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확확실히 화사하게 피부톤을 바꿔주더라구요 +_+

다만 살짝 아쉬운건 자세히 보면 약간 피부 주름에 끼는 듯한 느낌이 든다는거?

이걸로 얼굴 전체를 톤보정한다는 느낌보다는 소량 사용해서 화사함을 준다고 생각하시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 :)

일단 피부톤을 화사하게 바꿔주는점은 완전 만족스러웠구요 :)





이제품은 잡티를 가려준다거나 하는 보정기능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구요ㅋㅋㅋㅋㅋ

오직 피부톤을 화사하게 바꿔주는데 촛점을 맞춘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

단독으로 쓰기에는 약간 아쉬운 감이 들지만 가지고 있는 파운데이션에 섞어서 쓰면 최고일듯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