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아마란스가 90% 함유된 잉카마카 스페셜케어 아마란스 사용해봤어요♬

by 반짝반짝S2 2014. 6. 20.




한동안 스킨이나 에센스를 사용하지 않고 

독일 스킨케어 세바메드 크림만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

쓰면 쓸수록 이제품 맘에 쏙들더라구요 ㅋㅋ


여름철이라 크림만 하나 발라도 상관없겠다 싶었는데 세수 하고 나서 피부톤을 정돈해줄

스킨 겸 부스터용 제품이 하나 있었음 좋겠다 싶더라구요.

위메프에서 판매하고 있는 잉카마카 스페셜케어 아마란스를 보고 이거다 싶어 사용하게 되었어요ㅋㅋ





요제품 아마란스 90%가 들어있다고 광고를 하고 있는데

아마란스가 뭔지....익숙한듯 하면서도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었거든요 ㅋㅋ

검색해보니 마카는 '페루의 인삼'이라고 불리는 뿌리식물이더라구요.

생긴건 까지 않은 마늘 모양이고 약간 감자나 무같을것 같더라구요 ㅋㅋ


고지대, 화산암지대에서 자라기 때문에 아미노산과 미네랄 등

몸의 기능과 세포 조직을 돕는 다양한 성분이 들어있대요.

마카는 영양제로도 많이 드시는 것 같고 화장품으로도 나와있는 제품이 있더라구요.


아마란스는 화이트닝, 보습에 효과가 좋은 성분인데 

이게 90% 들어있어서 촉촉하면서도 밝은 피부를 만들어주고

여기에 마카수가 들어있어서 피부에 영양을 주는 제품이라고 해요.

제가 원하는 스킨&부스터 기능을 하는 제품으로 딱 적합하더라구요 ㅋㅋ






처음에는 스킨처럼 화장솜에 적셔서 피부결을 정돈하는 용으로 사용해볼까 싶었는데

그러기에는 들어있는 성분들이 너무 아까울것 같아서 스킨 부스터로 사용하기로 했어요.




워낙 묽은 타입이라서 그냥 손에 몇번 펌핑한 후 가볍게 톡톡 치면서 발라주고 있어요.

초여름 날씨가 계속되면서 피부가 약간 거칠어지고 있었는데

확실히 화장품을 새로 사용하면 피부에 효과가 확 느껴지는게 있더라구요 ㅋㅋㅋ

이제품은 자극이 거의 없으면서도 부드럽게 잘 스며들어서 좋았어요 :)





스킨타입의 묽은 제품이라 바르기 전과 바르고 난 후의 모습이 크게 차이나지 않는데

다음 단계 바르는 제품들이 더 흡수가 잘 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여름철이라 기초제품을 여러개 바르지는 않고 여러개 제품을 돌아가면서 사용하고 있는데

이 제품은 낮에 약간 건조하다 싶으면 덧바르기 좋더라구요 :)

스킨&부스터 대용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 수분감 좋은 잉카마카 스페셜케어 아마란스 괜찮은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