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합정 일식덮밥 맛집 히메시야 세번째 방문 :-)

by 반짝반짝S2 2017. 12. 8.
지난 월요일,
오랜만에 상콤하게 단발펌 하고
홍대역 1번 출구에 있는 버터에서 파인애플 네온 무드등 사러 가기 전에
시간이 거의 2시 가까이 되서
너무너무 배고 고팠던지라
일단 합정역 일식덮밥맛집 히메시야에서
간장새우 참치덮밥 먹었어요.

원래 나의사랑 너의사랑 연어뱃살덮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히메시야에 덮밥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더라구요.
신이문맛집 로지스시의 참치덮밥이 먹고싶던차에
간장새우x참치의 조합이라해서
얘도 실패 확률 없겠다 싶어 먹어봤어요ㅋ

이집 정말 혜자스러운 덮밥 아닌가요ㅠ
참치 너무 커서 밥 한숟가락 먼저 먹고
참치 먹고 이렇게 먹었어요ㅋㅋ
간장새우도 6마리 정도 올라가서
밥 다 먹을때까지 간장새우와 참치 부족함 없이 냠냠♬



다만 저는 둘중에 하나 고르라하면
무조건 연어뱃살덮밥!
이게 더 고소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다음번엔 간장새우x연어x광어가 올라간다는 덮밥 도전해볼 예정!
합정에선 무조건 이집가서 점심 먹어야해요ㅋㅋ

아, 홍대쪽에 서교직영점이 있다고 해서 가볼까 했는데
합정에 있는집이 본점이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