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금촌 돈까스 수작 돈까스, 가성비 좋은집♬

by 반짝반짝S2 2017. 12. 8.

오늘 은행 업무를 볼 일이 있어사 금촌에 다녀왔는데요.
우연히 지나가다가 찾아낸 금촌 맛집 소개하려구요.
이름은 수작 돈까스.
은행가는 길에 등심돈까스가 4,000원이라고 하길래
속는 마음으로 갔는데 고기 맛있고 좋았어요 :-)
김밥천국에서도 돈까스는 4,000원 더하지 않나요?
이집 가성비 대박이에요ㅋㅋ

메뉴는 이러합니다.
전 원래 등심가스가 있으니 히레가스가 있을것이다...하고 들어간건데
안타깝게도 히레가스는 없어서 가츠돈부리(6,500원) 주문했어요.

물과 깍두기는 셀프.
양배추 샐러드도,  밥추가도 추가요금을 받지만
그만큼 메뉴 가격이 많이 저렴해서
전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등장해주신 가츠돈부리!
사실 들어간거라곤 등심돈까스와 양파를 버무린 소스, 그리고 반숙계란뿐인데
비쥬얼이 너무 괜찮아서
아, 내가 제대로 잘 들어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ㅋㅋ

계란이 거의 날계란이라ㅋㅋ
일단 노른자를 톡 터뜨려서 먹었는데 존맛♡
간장소스를 좀 많이 넣어주셔서 많이 짜긴 했는데
양파랑 간장소스랑 어우러지는 맛이 정말 좋더라구요.

고기도 두툼하고 신선육 쓰시는지 정말 맛있었어요.
이런 고기 써서 등심돈까스가 4,000원이라니
팜스프링아파트 근처였음
저 최소 1주일에 한번은 여기와서 먹었어요.
진짜 가성비 좋은 맛집이에요.
노른자는 또 어쩜 그렇게 고소하던지ㅠ

오늘 은행업무 보면서 스트레스 폭발할뻔 했는데
점심 너무 맛있게 먹어서 가벼운 발걸음으로 돌아왔어요.
금촌에서 일식 등심돈까스를 먹고싶거나
덮밥을 먹고싶을땐
이집 한번 가보세요.
맛 괜찮아요! 추천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