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위메프에서 자나빌리 올리브 숙성비누 질렀습니다 ㅋㅋㅋ

by 반짝반짝S2 2013. 10. 16.







천연비누, 숙성비누에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지 못한다는게...이런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위메프에서 시리아 알레포 자나빌리 올리브 비누 딜 하는걸 알게 되었는데요:^)

결국 오늘 아침에 질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나빌리 비누 구경하러 가기)

다시 올 수 없는 기회라는 생각에 ㅋㅋㅋㅋ




요 자나빌리 비누도 등급(?)이 있는것 같더라구요.

1년산은 오리지널, 2년산은 엑스트라, 5년산은 프리미엄ㅋㅋ

위메프에서 판매하고 있는 비누는 프리미엄이에요


원래 요 자나빌리 비누가 15,000원, 16,000원인걸로 알고 있었는데

위메프에서 50%할인데 2개 구입하면 무료배송에 페이핀 결재시 2천원 할인쿠폰까지 더해서

자나빌리 비누 1개를 7천원에 구입할 수 있더라구요 ㅋㅋ

이건 사야하는거임 ㅋㅋㅋㅋ


저는 페이핀 할인은 받지 않고 그냥 2개 16,000원에 구입했어요 :^)

배송이 좀 늦은것 같아서 천천히 기다리고 있으려구요 ㅋㅋ

지금 쓰고있는 오더숍 애플민트 CP비누도 나쁘지 않았지만

더 건조한 겨울이 되면 자나빌리 꺼내서 사용하려구요 :^)


지난번에 티몬에서도 진행했다는것 같은데

고민하다가 사지 못하신 분들!

CP비누 확실히 일반 비누에 비해 사용감이 뛰어나니

피부가 건성이신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해드려요!



▼ 프리미엄 수제비누 자나빌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