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2017년 8월 14,15일 체질식은 망한걸로ㅠ

by 반짝반짝S2 2017. 8. 15.

14,15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가족들과 대명 비발디파크에 다녀왔어요.
홍천 대명리조트 메이플동 오래되었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낡긴 했어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여름의 스키장 슬로프가 파릇파릇하니 너무 예뻐서
오션월드 다녀오지 않고 숙박만 했지만
정말 잘 쉬다 왔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이번 연휴때 물놀이 한 분들 진심 존경...
비도 오고 쌀쌀해서 결코 물놀이 할 수 없는 날씨였는데
오션월드에 밤 늦게까지 사람 많더라구요.)

연휴때 식단 일기를 쓰려니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ㅠ
일단, 14일 아침은 무난하게 집밥 먹었는데
점심때 밀가루 첨가가 확실한 막국수를 먹고ㅠ
비발디에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먹고(우유...또르르...)
저녁으로 엄마가 다른거 하나 없이 소고기만 사왔는데
그 소고기가 하필 특수부위로 엄청 야들야들했던지라
결국 소고기 먹었습니다ㅠ

오늘 아침도 소고기에 라면국물에 밥말아먹고ㅠ
점심은 별난명태에서 명태정식,
저녁은 참회(?)의 의미로 바나나 4개 먹었어요.

메가도스 비타민 용법 시작하면서
체질식 시작한다고 호언장담해놓고
결국 다시 내일부터 시작해야하네요ㅠ

마음을 다잡고! 내일부터는 다시 체질식 아자아자 해보려구요.
아, 제가 체질식 다짐하면서
마켓컬리 새벽배송 알아보고 막 난리를 쳤었는데
아마 이마트목 쓱배송을 애용하게 될것 같아요.

이마트몰 쓱배송도 뭐 상품이 마트 직접 가는거에 비하면 정말 많지 않지만
저처럼 뚜벅이+마트 멀리있고 장볼 시간 없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가 아닌가 싶더라구요.
아침 7시까지 배송온다는 샛별배송 조금만 포기하면
이마트에서 원하는 날짜 원하는 시간에 배송되니
요것도 나쁘지 않다 싶어서
피코크 즉석밥 종류랑
노브랜드 냉동과일, 그리고 샐러드용 채소와 쌈채소 위주로 꾸준히 사다먹어보려구요.
이번주는 이렇게 어영부영 가버려서
SSG 카드 발급되고 나면
다음주 화요일에 쓱배송으로 함 사보려구요 :-)

내일부터는 진짜진짜 체질식!
비타민도 꾸준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