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헤이즐모드 윈터스커트 구매후기♬

by 반짝반짝S2 2016. 12. 10.

지난번에 12월 월급받고나서
이런저런 옷 산다고 포스팅했었는데요
그중에서 헤이즐모드 윈터스커트 샀어요!

[shopping] - 헤이즐모드 구입기-이너팬츠, 겨울비비안, 미우골지니트

[shopping] - 헤이즐모드 밀크티, 쫀쫀하니 좋네요.

[shopping] - 헤이즐모드 첫구매! 헤라스커트 예쁘네요 :-)



요거 헤이즐모드 사이트에서 이것저것 스커트 보면서
 헤라스커트 다음으로 이 스커트가 제일 맘에 들었었는데
실제로 입어보니까 정말 여리여리 여성스럽네요♡


윈터스커트 상품설명에서도
스커트가 두툼해보이지만
살짝 얇다고, 예쁨용ㅋㅋ 이라고 했는데
진짜 그렇더라구요.
헤라스커트는 꽤 톡톡하니 두툼해서
몸매를 좀 잡아주는 느낌이 있는데
요 윈터스커트는 면스커트까지는 아니지만
좀...흐들흐들한 느낌이랄까?
그런게 좀 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짜 예쁨예쁨♡

여담이지만ㅋ
오늘 윈터스커트 입고 나갔다가 들어와서
헤라스커트 한번 입어봤는데
헤라스커트 라인 정말 최고!

헤이즐모드 윈터스커트 입고 외출했어요.
스커트 구입하고 나서
같이 코디할 니트 한참 고민하다가
집에 핑크색 골지니트 있는게 생각나서 입어보니
아쉬운대로 괜찮더라구요.

스커트가 라인을 잡아줄만큼 톡톡한건 아니지만
이너팬츠 진짜 강추에요.
군살 잡아줘서 아쉬운대로 예쁘게 입었어요.

스커트 무늬는 실로 자수놓듯이 되어있어서
자칫 잘못하면 올이 나가서 치마 상할까봐
약간 걱정되긴 하는데ㅠ
그래도 예뻐요 예뻐♡

살짝 아쉬운건 사진 두장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치마가 좀 얇아서 허벅지쪽에 구김이 갑니다 ㅠㅠㅠ
완전 타이트한 디자인은 아니지만 
그래도 널널한 디자인은 아니라서
앉아있을때 왠지 치마가 금방 늘어날거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해요....

그래도, 이 모든걸 상쇄할 
여리여리, 예쁨예쁨 스커트에요.
구매 망설이는 중이라면 추천해요 :-)
(헤라스커트는 강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