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드디어! 처음으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 수표로 받았습니다♬

by 반짝반짝S2 2013. 9. 17.



아! 이날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지난 월요일, 드디어 애드센스 수익을 신청해서 받았습니다!!!

파워블로거분들이나 애드센스를 잘 활용하시는 블로거분들은

한달에 왠만한 사람들 월급만큼 수익이 발생한다고 하는데요

전 애드센스 수익 수령하는 이날이 오지 않을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2010년(!) 10월에 가입해서 2013년 9월에 수익을 수령했으니 

이건.....뭐.................(이하 창피하니 생략한다)






저는 애드센스 완전 초보인지라 100달러가 넘으면 무조건 지급방식에 미리 설정해놓은 대로 

수익이 지급되는지도 몰랐어요 ㅋㅋㅋㅋㅋ

이 와화수표 받아서 수익금을 수령하기까지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ㅠㅠㅠ


방문자가 워낙 없어서 수익이 0원이었던 날들이 허다했던건 말할 필요도 없고

처음에 애드센스 가입할때 안경을 벗고 가입을 했는지

애드센스 계정유형이 개인이 아니라 기업으로 되어있어

지급방식을 웨스트 유니온으로 설정할 수가 없더라구요....

이것도 모르고 왜 남들은 웨스트 유니온으로 잘만 받던데 나만 안되나 한참을 고민하고,

또 전 사업자가 아닌 한낱 개인일 뿐인데 

혹시 계정유형을 기업으로 해두어서 사업자번호 이런거 없어서

3년간 모은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모두 날리는게 아닌가 하며 불안해하기도 하고 ㅠㅠㅠ

수익금이 100불 넘었을때 등기수표로 해두고 혹시나 이 수표가 안드로메다로 가면 어쩌나 하기도 하고...


하지만 드디어! 드디어 수익금 받았습니다 꺄오 

웨스트 유니온으로 설정되기 전에 수익금 수령하신 분들의 글을 읽어보니

수표는 추심전 매입과 추심후 매입으로 나누어져서 

추심후 매입으로 외화수표가 매입되면 수익금 수령까지 한달? 정도 걸릴 수 있다고 해서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었는데요...

그냥 입출금통장 하나 달랑있는 국민은행에 가서 수표 내밀었더니

워낙 소액이라고(!) 추심전 매입 해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분이 다음에 수표 가지고 오면 빨리 처리해드릴 수 있다면서 친절히 응대해줘서 완전 감동+_+

저도 꼭 다음번에 구글에서 받은 수표가지고 국민은행을 다시 찾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


저처럼 어리석게 계정유형을 기업으로 해두신 분이 없으시겠지만

혹여나 수표를 바꾸러 은행에 가실때는 

그냥 주민등록증만 있으면 됩니다 ㅋㅋㅋ

주거래은행으로 가시는게 훨씬 빠르고 편리하구요 ㅋㅋ


96.15불을 환전하니 103,000원정도 나오는데 수표매입수수료 5천원 떼고

97,000원 통장으로 입금하고 나왔답니다♬

사실 제가 블로그 수익을 가장 좋게 받았던 곳은 링크프라이스에요

링크프라이스에서 3달동안 한 60만원정도 수익을 올렸던것 같네요

그때가 좋았는데 ㅠㅠㅠㅠㅠ

요즘은 그만큼 수익이 안나기도 하고 귀찮기도 해서 

그냥 애드센스 걸어놓고 세월아 내월아 하려구요 ㅋㅋ


소소한 블로그 알바로 얻은돈 통장에 모아놓고 올겨울 크리스마스에 놀러가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