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아이허브 추천제품 재주문했어요!+11월 $60이상 구매시 우체국택배 무료네요♬ + 아이허브 할인코드

by 반짝반짝S2 2013. 11. 15.



수요일 아이허브에서 처음으로 이것저것 질렀는데요 ㅋㅋ

목요일 오전에 지성용 토너를 하나 더 넣고 싶어서 주문을 취소하고 재주문하려고 하니

처음 가입해서 40불이상 주문시 10불 할인되는게 적용이 안되는겁니다....

고객센터에 메일을 보냈는데 아직까지 오지 않는걸 보니 메일이 안간건지.....


그래서 에잇, 그냥 사지 말아야지 하고 마음 먹었는데

아이허브가 정말 개미지옥인게 맞는지 계속 프로폴리스 영양제가 눈에 아른거리는겁니다..

한편으로는 프로폴리스 원액이 있어서 그거나 다 먹고나서 구입하자, 생각했는데

아하....프로폴리스 원액 물에 타먹거나 꿀물에 타먹는거 너무 고역이에요 ㅠㅠ

그래서 목감기 예방하는 차원에서 이건 꼭 사야해! 마음먹고

동기들과 같이 구매했어요 ㅋㅋㅋ

결국 넷이서 80불정도 구입했나? 

시작은 미약하지만 끝이 창대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할인된 금액은 훨씬 줄어들었지만

정말 필요 없어보이는건 과감히 안사고 꼭 필요한것만 구입하니

(샹달프 오렌지 마말레이드가 뭐가 너에게 꼭 필요한 거라는 거냐 ㅠㅠ)

총 결재금액은 줄어들어서 오히려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20대 후반 여성이 개미지옥 아이허브에서 첫 구입한 제품들은 아래와 같아요 ㅋㅋㅋ


+모든 링크에는 아이허브 제 추천인 코드가 걸려있어요^^

아이허브는 그냥 가입하면 첫구매 40불 이상 주문했을때 10불 할인받는 혜택을 받을 수 없어요!

결재시 추천인 코드 PNG650 넣으시면 할인 적용되고

저에게는 구매하신 금액의 4%가 적립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래요!


1. Cococare, 100% Cocoa Butter, The Yellow Stick, 1 oz (28 g)




Cococare, 100% Cocoa Butter, The Yellow Stick

용량 : 28g

가격 : $1.78 (1,911원!!!!!)


(100% 코코아버터 옐로우 스틱구경하러 가기)



지루성 피부염이 생기기전, 저는 제가 건성피부인줄만 알았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아마도 지루성 피부염때문에 피부가 간지럽고 건조한걸

건성이라 그런걸로 착각하고 살았던것 같아요 ㄷㄷㄷ

겨울철에 화장할때는 화장이 너무 안먹어서 존슨앤존슨 수딩밤을 바르기도 했는데요

요 수딩밤이 입술건조할때 발라도 너무 좋아서 

올 겨울에도 지금 쓰고 있는 키엘 립밤 다 쓰고나면 립밤 대용으로 존슨앤존슨 수딩밤 사려고 마음먹고 있었어요.

그런데 아이허브에 요 코코아버터 옐로우 스틱이 인기상품 상위에 랭크되어 있더라구요.

뭐징? 하면서 네이버 검색을 해보니 

사진속에서는 립밤처럼 작아보이지만 29g으로 

존슨앤존슨 수딩밤 용량의 거의 2배에요 ㅋㅋ

제가 쓰고 있는 키엘 립밤이 4.4g이니 용량 엄청나네요 ㅋㅋㅋ


코코아버터스틱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코코아향이 엄청 달달하게 난다고 하네요 ㅋㅋ

가격대비 보습 효과는 최고라 입술이나 팔꿈치, 발 뒷꿈치등에 많이 사용하신다고 해요.

전 립밤용으로 샀으므로 올겨울 저 코코아버터 옐로우 스틱 하나로 버틸 수 있을듯 해요!

무엇보다도 가격이 아름답습니다+_+

저거 제품 괜찮으면 저거 하나만 사고 아이허브 배송비 4달러 내봐야 6천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Y.S. Eco Bee Farms, Propolis 1000, 90 Capsules





Y.S. Eco Bee Farms, Propolis 1000, 90 Capsules

용량 : 1000mg 프로폴리스 90캡슐

가격 : $13.39 (14,300원) 


(프로폴리스 영양제 구경하러 가기)



제가 아이허브 개미지옥에 빠져들게끔 만들어준 제품.

제가 목감기에 프로폴리스가 좋다는 말을 듣고 원액을 구입했는데요

음....원액 향기가 너무 #$^#$*&$*$%(*$^@#$%^ 해서

도저히 그냥 음용할 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물이나 꿀물에 풀어 마시면 컵에 막 뭍어나서 잘 지워지지도 않고 그래요 ㅠㅠ

겨울철 목감기에 자주 걸리는데 꿀물에 프로폴리스 타서 마시는게 별 효과가 없더라구요.

차라리 예방차원에서 매일매일 꾸준히 먹는게 좋을것 같아서 

프로폴리스 캡슐을 구매하기로 했어요.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나무의 수액이나 꽃의 암술, 수술에서 모은 화분

그리고 꿀벌의 분비물을 이용하여 만든 물질이래요!

식물이 외부로부터 상처를 입었을때 수액을 분비하게 되는데

벌이 이 수액을 벌집으로 가지고 와서 침과 화분을 섞어 벌집에 바르는데

이게 발효가 되어 끈적끈적해진게 프로폴리스라고 해요.


벌집 입구에 프로폴리스를 발라 외부로부터의 바이러스나 세균의 유입을 막고 

벌집 내부를 무균상태로 유지하는데 가장 중요한 물질인 프로폴리스, 

그래서 프로폴리스 영양제, 프로폴리스 캡슐은

일상생활에서 쉽게 피로를 느끼시는 분, 항산화 작용을 원하시는 분,

항균물질이 필요하신분(읭?;;)등이 먹으면 좋다고 하는데요

감기나 목감기 같은경우도 바이러스성이라 프로폴리스를 섭취해주면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






그런데 1000mg라고 해서 비정제(?) 프로폴리스 1000mg이 들어있는줄 알았는데 

이제품 프로폴리스 추출물 500mg이 들어있는거네요 -_-

자연상태의 프로폴리스 1000mg에 해당한다고 하는데 

그럼 너님 제목에 1000mg 90캡슐이라고 적으면 안되는거 아님!!!!!!!!!!!!!!!!!!!!

뭔가 나 속은건가....하는 기분으로 아이허브내 프로폴리스 캡슐, 프로폴리스 영양제를 살펴보니

보통 500mg 90캡슐 가격이 10불에서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제가 호주에서 사온 프로폴리스 원액도 supplement fact를 읽어보니

사실은 원액이 아니라 프로폴리스 추출물이었구요.


now foods에서도 프로폴리스 영양제가 나오는데 

이건 500mg로 하루에 1~3번, 한번 먹을때 2캡슐씩 섭취하라는데

요 제품은 1000mg에 상당하는 프로폴리스 함유라고 하니....그냥 믿고 먹어야겠습니다 ㅋㅋㅋ

영양제들이 다 그렇죠, 믿고 먹어야 하는 그런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Redmond Trading Company, Earthpaste, Amazingly Natural Toothpaste, Peppermint



Redmond Trading Company, Earthpaste, Amazingly Natural Toothpaste, Peppermint

용량 : 113g

가격 : $5.12 (5,500원)


(레드몬드 치약 구경하러 가기)



사실 아이허브에서 유명한 치약은 이 치약이 아니에요

나우푸드사의 Now Foods, Solutions, Xyli•White Toothpaste Gel, Fluoride Free, Refreshmint, 6.4 oz (181 g)

요제품이 아이허브 욕실&뷰티제품 인기 no.5의 제품인데요 ㅋㅋㅋㅋ

(코코아버터는 4위 ㅋㅋㅋ)

제가 계면활성제가 들어가지 않고, 기타 몸에 좋지 않은 성분이 들어가지 않는 치약을 구입하고 싶어서

치약카테고리를 구경했는데

나우푸드의 치약은SLS, 계면활성제 성분만 안들어갔지

SLS이랑 거의 유사한 계면활성제가 들어갔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계속 찾다가

레이몬드사의 Earthpaste는 무려 먹어도 되는 치약-_-이라고 해서 구입해봤어요.

민트와 시나몬이 있는데 시나몬은 도저히 상상이 가지 않는 맛이라 ㅋㅋㅋㅋㅋㅋㅋ

민트 어떤지 써보고 알려드릴께요 ㅋㅋㅋ


4. St. Dalfour, Orange Marmalade, Deluxe Orange Marmalade Spread




St. Dalfour, Orange Marmalade, Deluxe Orange Marmalade Spread 

용량 : 284 g

가격 : $4,49 ( 4,800원)

(샹달프 오렌지 마말레이드 구경하러 가기)



아 이건 정말 맛있어요!

저희집은 평소에 식빵을 잘 먹지도 않고 잼도 잘 사지 않아서

세상에 이렇게 맛있는 잼이 존재하는지 몰랐는데요 ㅋㅋㅋㅋㅋㅋ

딸기쨈, 사과쨈정도만 먹어봤던 저에게

샹달프 오렌지 마말레이드(마말레이드가 맞아요? 마멀레이드가 맞아요?ㅋㅋ;;) 완전 천국이었어요 +_+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오렌지 껍질(?)이 잘게 썰려있는데

음, 약간 유자차처럼요 ㅋㅋㅋㅋㅋ

오렌지의 상큼한 맛이 너무 새롭더라구요 ㅋㅋㅋ

올해 크리스마스때 빵에 발라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요즘 동서식품에서도 오렌지 마말레이드 나오는것 같던데 

너무 달달한 맛만 강하더라구요 ㅠㅠㅠ

사실 샹달프잼은 블루베리가 유명하고 또 국내에서 구입하는거랑 가격차이가 별로 나지 않는데요

그래도 뭔가 아이허브 구매할때 한꺼번에 ㅋㅋㅋㅋ


같이 구입한 동기들은 꿀도 구입하고

허브티도 구매하고 이것저것 구매했는데요

꿀같은 경우는 코스트코에서 같은 제품을 5만원에 판매하는데 아이허브에서는 만원이라네요 ㄷㄷㄷ

허브티도 국내 백화점에서 2만원 가량 하는게 아이허브에서는 6천원 ㄷㄷㄷ

왜 아이들 있으신 엄마들이 아이허브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지 알것같아요 ㅋㅋ

유아제품은 훨씬 더 크게 차이난다고 하더라구요.



아이허브에서 11월 한달간 60달러 이상 구매하시는 분들께

우체국 택배 무료에 추가 5%할인 진행중이래요!

사실 무료배송 적용받지 않아도 배송료가 4달러밖에 하지 않는다는 ㄷㄷㄷ

왠만한 해외구매대행은 일단 배송료만 만원부터 시작하던데 정말 놀라운 가격이에요 ㅋㅋㅋ

아이허브 한번 놀러가보세요! 빠져나올 수 없는 개미지옥을 경험하실 수 있을 거에요 ㅋㅋㅋ


추천인 코드는 PNG650입니당!

아이허브가 다단계식으로 회원을 모집해서 ㅋㅋㅋㅋㅋㅋㅋ

추천인 코드를 통해 가입하시면 신규회원에게는 40불 구매시 10불 할인,

추천받은 사람은 추천하신 분이 구매하신 금액의 4%를 적립받아요 ㅋㅋ

다단계 느낌 가득나지만 혹시 몰라 추천인 코드를 부탁드리.......며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