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파쉬핫팩 2리터! 테스트굿에서 12,000원에 무료배송 이벤트 진행중이네요♬

by 반짝반짝S2 2013. 11. 15.




요즘 저의 지름신을 마구마구 강림하게 하는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개미지옥 아이허브에 발을 담그기가 무섭게

얼마전 위메프에서 구입했던 파쉬 핫팩을 

독일 쇼핑몰 테스트굿에서 12,000원에 무료배송해서 파는걸 발견하고 말았습니다!!

난 위메프에서 14,800원에 배송료 2,500원, 총 17,300원 주고 구입했는데!!!!!!!!!!!!!!!!!!!!!!!!!!!!!!


테스트굿은 독일에 살고 있는 한국인분이 운영하시는 쇼핑몰인데

나름 꽤 자주(?)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하시는것 같더라구요.

테스트굿 검색했을때 무료배송으로 물건을 샀다는 글이 심심치않은걸 보니 ㅋㅋㅋㅋ


이번 11월에는 테스트굿 4주년 기념 전상품 무료배송에 전상품 20% 할인까지 같이 한다고 해요!

연말에 클리어런스 세일하는것도 아닌데 요즘 다들 왜이러는건가요+_+

왜 내가 파쉬 핫팩 왠지 이번 기회에 하나 더 장만해놔야 할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걸까요!!!!!!


 



이 쇼핑몰에서 파쉬 제품들을 여러개 판매하고 있는데

커버와 물주머니 세트제품은 뚜껑에 파쉬 로고가 안찍혀있다고도 하고 

에스키모? 이런 브랜드가 찍혀있다고도 해서 Q&A창이 시끄럽던데요 

음...이전에 쿠팡에서 판매했던 파쉬 핫팩이 미심쩍었던것처럼 이번에도 살짝 미심쩍네요..

판매자 답변이 뭐 독일 내 다른 지역에서 파쉬보다는 에스키모라는 브랜드를 선호(?)해서 

제품만들때 에스키모라고 찍어서 만들기도 한다는데 그게 도대체 무슨말인지-_-

하지만, 그래도 국내에서 파는 것도 아니고 독이 현지에서 제품을 공수해다가 판매하는 것이고

상품페이지에 파쉬 제품, 독일생산이라고 적어놓고 다른 상품을 판매하지는 않지 않을까........합니다 ㅋㅋㅋ


저는 위메프에서 살때 커버 없는걸로 구매했는데 살짝 후회하고 있어요.

커버는 내가 만들어야지 아자아잣!! 파이팅넘치게 다짐했지만

시간이 지나고 나니 귀찮아서 그냥 유니클로 후리스에 돌돌 말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지퍼가 없어 물주머니 꺼낼때 영 고생스러운 파쉬 커버보다는

내가 직접 만들어서 아래쪽에 지퍼를 달아주면 좋겠다는 생각은 지금도 변함없지만

과연 올 겨울안에 제가 커버를 만들게 될지는 미지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올겨울 파쉬 핫팩 사용해볼까말까 고민하셨던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것 같아요! 독일에서 날라오는데 12,000원에 무료배송이라니!!!!!!

겨울철,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좋을것 같아요 ♬

(테스트굿 사이트 바로가기)

+ 테스트굿 사이트 가입하실때 추천인 ksypj 써주심 저에게 500포인트를 적.......립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