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군자 참새방앗간 참새세트 25,000원, 싱싱하긴 하네요ㅋ

by 반짝반짝S2 2017. 12. 31.

요즘 물가를 무시해도 너무 무시했던 엄마랑 나ㅋ
어제 군자 cgv에서 신과함께를 보러 갔는데요.
저녁을 먹지 않아서 아~주 간단하게 뭘 좀 먹자 하고
군자 cgv뒤쪽 먹자골목 비슷한 곳을 살펴보다가
참새방앗간이라는 해물안주를 위주로 판매하는 실내포차에 가게 되었어요.

참새세트라고 가리비+키조개+개불+멍게+계란찜이 25,000원이라는 말에 들어갔는데
청량리 완전 저렴한 물가에 너무 익숙해졌나봐요ㅋㅋ
가리비랑 키조개 양이 너무 적어서 깜놀ㅋㅋ
그래도 해산물 하나하나 모두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

위에 사진이 계란찜과 기본안주,
글고 아래 사진이 시계방향으로
가리비+키조개+멍게+개불 나온거에요ㅋㅋ

술꾼들은 요 안주를 가지고 소주 몇병은 그냥 마시겠지만
엄마랑 저랑은 저녁 겸 먹으러 들어간거라ㅋㅋ
술 한잔 안마시고 20분만에 메뉴 클리어하고 퇴장ㅋㅋ
해산물은 정말 신선하고 맛있게 먹고왔어요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