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3년간 나만 몰랐던 금촌 저렴한 고기식당, 고기로드 점심특선 먹고왔어요♬

by 반짝반짝S2 2017. 12. 31.

요즘 12월 마감 스트레스와 겨울대비 체지방 비축(?)을 위해ㅋㅋㅋㅋㅋ
점심때 이것저것 잘 먹으러 다니고 있는데요.
지난 목요일에 점심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면서
금촌 순대국맛집 대객풍 할매순대국 가던길에
옛날불고기 4,900원 한다는 플랭카드를 보고 찾아들어간 고기로드에요.

점심특선 뿐만 아니라
고기 가격 자체가 착하고
또 인테리어도 파주답지 않게(?) 좀 세련되서
전 오픈기념으로 옛날불고기를 4,900원에 판매하는줄 알았어요.
그래서 점원분께 물어보니 무려 3년 되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펑일 점심식사인데도 꽤 많은 테이블이 차있는게
저빼고 많이들 알고계신 파주 맛집이었나봐요ㅋㅋ
위치가 좀 애매한곳에 있어서 사람 많지 않을줄 알았는데
애매한 위치라는건 뚜벅이 외에는 크게 중요하지 않은가봐요ㅋㅋ

메뉴를 보니 점심특선으로
매운 제육볶음/옛날 불고기/육회 비빔밥 중 택1+된장찌개+공깃밥 세트가 7천원이더라구요.
불고기 4,900원 단품으로 시켜도 어차피 공기밥 추가하면 가격 크게 차이 없어서
된장찌개 나오는 점심특선으로 시켰어요.

된장찌개가 너무 미니미하게 나오긴 했지만ㅋㅋ
일단 제육볶음 직화구이로 구웠는지 너무 맛있더라구요.
7천원 가격이 쪼~끔 부담스럽긴 하지만
요정도 맛이면 가끔 특식으로 먹으러 오기 좋을거같아요.
다른 분들은 대부분 옛날불고기 많이 드시더라구요ㅋ

생고기도 이렇게 포장해서 파는데
요게 숙성육이라는거 같으니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사다 먹어봐도 괜찮을거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