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글램글로우 파워머드 듀얼클렌즈, 이거 향 진짜 좋아요!

by 반짝반짝S2 2017. 6. 20.

롯백 본점에서 샘플로 받았던
글램글로우 파워머드 듀얼클렌즈.
꽤 오랫동안 방치해놓고 있었다가
요즘 피부가 영 까칠해서 한번 사용해봤어요.
글램글로우제품이 그렇게 좋다고들 하던데
전 극건성, 민감성인지라 머드팩은 잘 안하거든요.

요건 머드팩...이라기보다 머드함유 영양팩이라는 말이 더 좋을거 같은데요
전 도포해놓고 보니 좀 따끔거려서
글램글로우 파워머드 듀얼클렌즈 바르고 나서
5분도 안되서 씻어내었어요ㅠ 아까운것ㅠ

오오!! 근데 효과가 막 좋다기 보다ㅋㅋ
이거 향이 진짜 좋아요ㅋㅋ
씻어내고 나서도 향이 남아있는데
(향이 남아있으면 안좋은거 아닌가 ㄷㄷ)
향이 좋아서라도 다시 한번 써보고 싶은 제품이에요 ㅋㅋㅋㅋ

글램글로우는 주로 지성이신 분들께 좋은 제품 같더라구요ㅠ
저는 그냥그냥그냥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은 크게 못받았어요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