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화장품 공병리뷰-마몽드 수선화 앰플 토너(★★☆)

by 반짝반짝S2 2017. 6. 2.

뷰티쁠에서 천명 체험단 할때 1주일 키트로 받은
마몽드 수선화 세트.
수선화 앰플토너, 로션, 크림, 아이크림 이렇게 4종을
1주일 사용분량 키트로 받았었는데요.
후기가 넘나 늦었네요.
하지만, 늦을 수밖에 없었어요ㅠ

앞으로 저는 화장품 리뷰는
공병리뷰로 써보려구요.
예~전에 많은 뷰티블로거분들이 공병리뷰를 많이 쓰시던데
저같은 경우는 작은 샘플로 받은거라
요걸 다 쓸때까지 써봐야 그나마 이 제품이 어떻다~하는걸 알 수 있겠더라구요.

저는 요제품을 4월 11일에 수령해서
6월 2일까지 사용했어요.
이 기간동안 쭉 사용한건 아니었고
4월에는 거의 1주일에 1~2번정도 아침에만,
5월에는 화~금 아침에만 사용했어요.
저녁때는 소주잔 마사지를 하느냐 오일을 사용해서
다른 스킨케어제품을 사용하지 않았거든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몸신에 나왔던 소주잔 마사지도 꼭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효과 완전 대박!

실제 마몽드 수선화 앰플스킨은 유리병에 들어있던데
샘플키트에는 말랑말랑한 튜브 재질이었어요.
전 아주 가벼운 사용감의 마몽드 수선화 앰플 스킨에는
오히려 이렇게 짜서 쓰는? 용기가 더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화장품 용기, 별거 아닌것 같지만
의외로 용기가 불편하거나 싫으면 손이 잘 안가요ㅋㅋ

제형은 투명하고 묽어요.
일반 스킨처럼 완전 액체타입은 아니구요.
약간 반 젤타입?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제 피부는 극건성/민감성인데
마몽드 수선화 앰플 스킨 처음 딱 바르는데
알콜이 약간 부담스럽게 느껴지더라구요.
알콜 들어간 스킨들이 사용감이 상쾌하긴 한데
저같은 극건성/민감성에겐 좀 자극이 가는것 같아요.

사실 그래서 전 처음 한달동안은 요제품 너무 별로였어요.
4월이면 한창 환절기라 피부가 건조할 시기잖아요.
전 평소 스킨케어는 최대 2단계만 사용하거든요.
스킨+로션 or 크림 이런식으로요.
제 완소제품은 피지오겔 AI 크림으로
요거 쓸때는 스킨도 필요없이 크림만 단독으로 발랐구요.

이런 상황이다보니 이제품이 영 보습감이 떨어진다고 생각해서
바르고 나도 항상 얼굴에 수분이 부족하다는 느낌이 컸는데
5월말~6월 들어서
이제 낮 최고기온이 30도를 웃돌고 이런 시기가 오니까
제 피부에도 수분감이 부족했던 느낌이 사라지고
사용감이 산뜻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 제품은 지성피부인 분들이 여름 스킨으로 사용하시기에
아주 최적화된 스킨이란 느낌이에요.
여름에는 답답하게 여러개 바를 필요 없이
요 마몽드 수선화 앰플 스킨과 로션 혹은 크림만 발라줘도 좋을것 같아요.
끈적임도 없이 마무리도 아주 좋구요.

건성이신 분들은 7~8월 무더위때 쓰시기 좋을것 같고
다른 계절에는 크게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
부족한듯한 수분감에 제 평점은 ★★☆이지만
지성분이 구매하신다면 꽤 만족하며 사용하실 수 있을거에요~
건성분들께는 비추, 지성분들께는 추천,
저는 구매의사 없는걸로 후기를 마무리할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