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ha Trang_2017

나트랑 조식 강력추천! 코스타 시푸드 쌀국수♬

by 반짝반짝S2 2017. 7. 21.
나트랑 가족여행 참사아닌 참사가 조금 아물어가는 가운데,
나트랑에서 호텔이나 리조트에 투숙하지 않고
저처럼 에어비앤비 숙소나
아니면 저렴한 숙소에 머무신 분들께
아침식사 메뉴로 강력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씨푸드 맛집으로도 유명한 코스타 시푸드!
물론 우린 여기서 저녁 시푸드 먹고
넷이서 20만원이 나오는 대참사를 겪긴 했지만...
아침도 3만원이나 나왔지만!!!!
그래도 아침 쌀국수는 정말정말 맛있었기에
강추강추강강추 하고 싶은 곳이에요.

한국에서 에머이 이런곳 쌀국수 좋아하신다면
코스타 씨푸드에서 아침에만 판매하는
인생쌀국수 맛볼 수 있어요 :-)

우리는 쌀국수 한가지로만 시키기 뭐해서
이런저런 종류를 다양하게 주문했어요.
두개는 씨푸드가 들어간걸로,
하나는 소고기가 들어간걸로.
동생은 향신료 싫어해서 키즈세트인가 시켰었구요.

여기서 인생쌀국수라 함은
소고기 쌀국수였구요ㅋㅋ
나머지는 영 별로였어요ㅠ
우리 입맛에 맞게 먹으려면
소고기쌀국수 고수빼고 주문하시면 되요.

요렇게 한상차림 :-)
사실 이날 식사가 나트랑에서 먹는 첫 식사였기에
베트남 동에 대한 개념이 좀 없었어요.
어떻게 먹어도 얼마 안나온다길래
각자 메뉴 하나씩 시키고
뭔가 감자떡스러운걸 하나 시키고
망고쥬스 2잔과 수박쥬스 2잔을 시키고
하이네켄 한잔을 시켜 먹었네요ㅋㅋ

이렇게 얘기하고나니
음료까지 총 10개를 시켰는데
34,000원이 조금 안되게 나온거니
싸긴 싸네요ㅋㅋㅋ
그래도 사실 베트남 물가 워낙 싸다고 생각하고 왔던지라
조금 비싸게 느껴지긴 했었어요.

그래도 맛은! 맛은 정말 최고였어요ㅋ
쌀국수랑 쥬스랑 가격이 같은건 함정 ㅋㅋ
아침부터 음료 시키지 마시고 쌀국수만 먹고 오면
정말 저렴하게 맛있는 쌀국수 먹고 올 수 있어요 :-)


댓글